[단독] 김민석, '태풍상사' 이어 '불후'서 뽐낼 노래 실력...'밴드 아가미'로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풍상사'에서 노래 실력을 뽐냈던 배우 김민석이 자신이 결성한 밴드로 '불후의 명곡'에 출격한다.
tvN 토일드라마 '태풍상사'에서 노래 실력을 뽐냈던 김민석이 동료 배우들과 밴드로 '불후의 명곡'에 오르는 가운데, 이 밴드의 음악을 향한 뜨거운 열정이 기대된다.
이외에 배우 이병준, 차청화, 노민우, 김슬기 그리고 아묻따 밴드도 '불후의 명곡'의 신년 기획에 함께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태풍상사'에서 노래 실력을 뽐냈던 배우 김민석이 자신이 결성한 밴드로 '불후의 명곡'에 출격한다.
28일 아이즈 확인 결과, 오는 12월 8일 진행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녹화가 '신년 기획 - 2026 배우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번 '불후의 명곡'의 신년 기획은 안방극장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명품 배우'들이 대거 출격한다.
특히 이번 특집에 김민석의 출연이 이색적이다. 그는 솔로가 아닌, 밴드로 나선다. 김민석이 결성했다고 알려진 '밴드 아가미'다. 밴드 아가미에는 김민석을 비롯해 이다윗, 강승호, 남민우, 이승희 등이 이번 '불후의 명곡' 무대에 선다. tvN 토일드라마 '태풍상사'에서 노래 실력을 뽐냈던 김민석이 동료 배우들과 밴드로 '불후의 명곡'에 오르는 가운데, 이 밴드의 음악을 향한 뜨거운 열정이 기대된다. 방청객(판정단)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무대는 어떤 모습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외에 배우 이병준, 차청화, 노민우, 김슬기 그리고 아묻따 밴드도 '불후의 명곡'의 신년 기획에 함께 한다. 노민우, 차청화, 김슬기의 반전 무대와 새 밴드 아묻따 밴드가 신년 '불후의 명곡' 시청자들에게 볼거리 가득한 무대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불후의 명곡'의 '신년 기획 - 2026 배우 특집'은 오는 2026년 1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방청(판정단) 신청은 '불후의 명곡'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또 허망한 결말' 서울 이랜드, 2년 연속 PO 무대 '통한의 승격 좌절' - 아이즈(ize)
- 태풍이 될 줄 알았던 '태풍상사', 결국 미풍으로 끝나나? [IZE 진단] - 아이즈(ize)
- '태풍상사', 오늘을 다독이며 삶의 가치를 다시 일깨워 - 아이즈(ize)
- 이준영X장원영,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 MC 확정 - 아이즈(ize)
- '키스는 괜히 해서!' 장기용, 삽질해도 멋진 '로코남신' - 아이즈(ize)
- '키스는 괜히 해서!' 장기용X안은진, 쌍방 속앓이 로맨스 [종합] - 아이즈(ize)
- '두 대세' 구교환vs추영우, 올겨울 극장가서 멜로 빅매치 [탑티어] - 아이즈(ize)
- 임영웅, 다시 한번 찬란히 빛날 하늘빛...서울 2주차 콘서트 개최 - 아이즈(ize)
- '마마 어워즈', 홍콩 화재 참사에 취소 아닌 추모 기조로 단행 - 아이즈(ize)
- "뉴진스 덕분에 견뎌" 민희진, 법정서 눈물…방시혁→소성진 줄소환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