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 잘 나가던 아이돌이었는데…살해용의자 됐다 (아이돌아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재영이 정상급 아이돌에서 한순간에 살해 용의자가 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이돌아이'(연출 이광영, 극본 김다린) 제작진은 28일 반전의 두 얼굴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도라익(김재영 분)'의 캐릭터 스틸 컷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은 한순간에 살해 용의자가 된 아이돌, 도라익의 반전 일상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이돌아이’(연출 이광영, 극본 김다린) 제작진은 28일 반전의 두 얼굴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도라익(김재영 분)’의 캐릭터 스틸 컷을 공개했다.
‘아이돌아이’는 ‘팬심 만렙’의 스타 변호사 맹세나(최수영 분)가 살인 용의자로 몰린 ‘최애’ 아이돌 도라익의 사건을 맡으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법정 로맨스다. 진실을 밝히기 위해 진심을 숨겨야 하는 ‘최애’ 무죄 입증 로맨스가 유쾌한 웃음 속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은 한순간에 살해 용의자가 된 아이돌, 도라익의 반전 일상이 담겨있다. 무대에서 누구보다 빛나는 인기 절정의 아이돌 밴드 ‘골드보이즈’, 그 중에서도 압도적 인기를 자랑하는 도라익의 아우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팬들을 향한 달콤한 미소는 프로 아이돌 그 자체다.


김재영은 “미스터리, 법정, 로맨스라는 여러 장르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있어 새롭게 다가왔다”라면서 “도라익은 입체적이고 신선한 매력을 지녔다. 인물이 가진 복합적인 감정선을 표현해 보고 싶어 망설임 없이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돌 밴드의 보컬이기에 노래와 악기 연습을 열심히, 많이 했다. 또 무대 비주얼을 위해 스타일링부터 무대 매너까지 고민하며 준비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아이돌아이’는 12월 22일 밤 10시 KT 지니 TV에서 공개되며, ENA를 통해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인 싸움 1위’ 뜨자, 터졌다…‘아이 엠 복서’ 벌써 난리
- 46년만에 94세 생모 만났다…최수종 오열(퍼즐트립)[TV종합]
- 한혜진 ‘최악의 연애’ 터졌다, “누군지 알 듯” 폭로 나와 (옥문아)[TV종합]
- ‘박수홍♥’ 김다예 “같이 공격 받아”…결국 마약검사까지 (관종언니)[종합]
- 송창식, ‘58년 여사친’ 정훈희에게 “흑심 있었어”
- ‘맥심 여신’ 박민정 6월 결혼…예비신랑은 ‘핫소스’ 송형주
- 한지민, 일상이 연프? 온갖 남자 다 소개팅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 ‘마동석♥’ 예정화 떴다, 3억 주인공 누굴까 (아이엠복서)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
- 개그맨 출신 이승주 “나도 불륜 피해자” 심경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