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개그계 똥군기 언급 “지석진 엎드려뻗쳐 시키면 해야”(식스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후배 지석진에 똥군기를 소환했다.
11월 27일 방송된 tvN 예능 '식스센스: 시티투어2' 5회에서는 뭉툭즈 유재석, 지석진, 고경표, 미미가 게스트 김원훈, 엄지윤과 함께 마포구의 가짜 핫플레이스를 찾아 나섰다.
이에 유재석은 황당해하며 "20년 전에 (지석진이) 내 후배였다"고 밝혔다.
지석진은 유재석보다 나이는 형이었으나 KBS 특채 10기로 KBS 공채 7기인 유재석보다 후배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후배 지석진에 똥군기를 소환했다.
11월 27일 방송된 tvN 예능 '식스센스: 시티투어2' 5회에서는 뭉툭즈 유재석, 지석진, 고경표, 미미가 게스트 김원훈, 엄지윤과 함께 마포구의 가짜 핫플레이스를 찾아 나섰다.
이날 지석진은 후배들에게 "내가 재석이를 겪으면서 열받는 게 뭐냐면 기어오르는 애들 있잖나. 초반에 잡아야 한다"고 사회생활 꿀팁을 전수하며 "내가 쟤를 초반에 못 잡았다"라고 하소연했다.
이에 유재석은 황당해하며 "20년 전에 (지석진이) 내 후배였다"고 밝혔다. 지석진은 유재석보다 나이는 형이었으나 KBS 특채 10기로 KBS 공채 7기인 유재석보다 후배였다.
유재석은 "엎드려 뻗쳐 시키면 형 해야 된다. 지금은 시대가 많이 좋아져서 안 하지"라고 말했고 미미는 "예순에 엎드려뻗쳐"라며 웃음을 빵 터뜨렸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퇴’ 표승주, 코트로 돌아왔지만 작별…“김연경 감독 진심 존경”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단독] 가수 박선주 오늘(26일) 부친상, 슬픔 속 빈소 지켜‥강레오 장인상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홍콩 참사에 MAMA 레드카펫 취소+녹화중계 논의…사자보이즈 무대 무산될듯[종합]
- 김희철, 결혼했던 前아내와 11년만 재회 “오래오래 보자”
- “필릭스 설윤 아냐?” 닮은꼴 지적에 ‘아이온2’ 프리셋 삭제 조치
- 故 이순재 “심장박동기 삽입 신구, 박근형 화이팅!”…먼저 떠난 큰형님의 ‘꽃할배’ 응원 ‘
- 박지현, 어떤 각도로 찍어도 독보적…과거 80㎏ 사실 믿을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