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한혜진 연애 스타일 폭로 “남친 연락 안 되면 전화 50통씩” (옥문아)
김혜영 2025. 11. 28. 00: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우재가 한혜진의 과거 연애 스타일을 폭로했다.
11월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톱모델 한혜진이 단독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홍진경이 '연프계의 오은영' 한혜진에게 다양한 연애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실제 연애에 도움이 됐는지 물었다.
이때 주우재가 한혜진의 연애 스타일을 안다며 "많이 무너져 있다"라고 폭로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우재가 한혜진의 과거 연애 스타일을 폭로했다.


11월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톱모델 한혜진이 단독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홍진경이 ‘연프계의 오은영’ 한혜진에게 다양한 연애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실제 연애에 도움이 됐는지 물었다.
이때 주우재가 한혜진의 연애 스타일을 안다며 “많이 무너져 있다”라고 폭로했다. 남의 연애에는 냉철하지만, 실제 남자친구와 연락이 안 되면 전화를 50통 걸기도 한다는 것.


한혜진은 “어렸을 땐 그랬던 것 같다”라며 인정했다. 이어 “안 좋은 케이스를 너무 많이 보다 보니까”라며 연애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로 배운다고 전했다.
한편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가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지식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옥문아’ 홍진경-한혜진-주우재, 희극인 전향? ‘개모델’ 환장 케미 폭소
- 한혜진 “주우재, 번호 안 알려줘서 연락 안 해” (옥문아)
- 주우재 “친한데 어려운 사람? 유재석” (옥탑방의 문제아들)
- ‘옥문아’ 한혜진-주우재, MC 호흡만 7년인데 “연락처 몰라”
- 홍진경, ‘모델 후배’ 한혜진 카리스마에 반했다 “대신 목소리 내줘” (옥문아)
- “母 아파트 사드려” 정문성, 남다른 효도 플렉스 (옥문아)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