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남친 연락 안 된다고 전화 50통‥주우재 “생각보다 많이 무너져 있어”(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우재가 과거 한혜진의 연애 스타일을 폭로했다.
한혜진과 '연애의 참견'을 7년 동안 진행한 주우재는 "혜진 누나가 연애하는 스타일도 7~8년 하면서 많이 들었는데 난리난다. 생각보다 많이 무너져 있다. 프로그램에서는 냉철하게 얘기하지 않나. 이 누나도 연락 안 되면 전화 50통씩 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주우재가 과거 한혜진의 연애 스타일을 폭로했다.
11월 27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한혜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홍진경은 “연애 프로그램 많이 하면서 보는 것들이 있지 않나. 그게 본인 연애할 때 도움이 되나, 방해가 되나”라고 물었다.
한혜진과 ‘연애의 참견’을 7년 동안 진행한 주우재는 “혜진 누나가 연애하는 스타일도 7~8년 하면서 많이 들었는데 난리난다. 생각보다 많이 무너져 있다. 프로그램에서는 냉철하게 얘기하지 않나. 이 누나도 연락 안 되면 전화 50통씩 한다”라고 말했다.
한혜진은 “예전에는 그랬다. 어렸을 때는 좀 그랬던 것 같다. 생각이라는 것 자체를 못 했다. 이제는 안 좋은 케이스를 너무 많이 보다 보니까 그 케이스를 내가 만나는 사람한테서도 빨리 캐치가 되더라”고 설명했다.
연상, 연하 중 어느 쪽을 더 선호하냐는 질문에 한혜진은 “나이가 들수록 연상을 만나는 일이 확실히 적어지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연상, 연하와 연애의 차이점에 대해서도 한혜진은 “연상이든 연하든 상대가 중요한 게 아니라 제가 그 앞에서 하는 행동이 달라지더라. 연하가 조금 더 편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한혜진은 “연애할 때는 수동적이다. 집에서도 맏딸이고 필드에서도 연차가 너무 높다. 어딜 가도 다 저보다 어리니까 연애할 때는 힘을 빼고 싶다”라고 털어놨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퇴’ 표승주, 코트로 돌아왔지만 작별…“김연경 감독 진심 존경”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단독] 가수 박선주 오늘(26일) 부친상, 슬픔 속 빈소 지켜‥강레오 장인상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홍콩 참사에 MAMA 레드카펫 취소+녹화중계 논의…사자보이즈 무대 무산될듯[종합]
- 김희철, 결혼했던 前아내와 11년만 재회 “오래오래 보자”
- “필릭스 설윤 아냐?” 닮은꼴 지적에 ‘아이온2’ 프리셋 삭제 조치
- 故 이순재 “심장박동기 삽입 신구, 박근형 화이팅!”…먼저 떠난 큰형님의 ‘꽃할배’ 응원 ‘
- 박지현, 어떤 각도로 찍어도 독보적…과거 80㎏ 사실 믿을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