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혼외자 논란·혼인신고설 후 첫 예능…현빈과 '전참시'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생활 스캔들에 휘말렸던 배우 정우성이 논란 후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27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측에 따르면 정우성, 현빈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후 친아버지가 배우 정우성으로 밝혀졌고,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아이의 양육 방식은 논의 중이며, 아버지로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공식 인정했다.
이후에도 사생활 스캔들로 공식 활동을 자제해왔던 정우성은 내달 24일 공개되는 '메이드 인 코리아'로 본격 복귀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사생활 스캔들에 휘말렸던 배우 정우성이 논란 후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27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측에 따르면 정우성, 현빈이 출연을 확정했다. 촬영 구성과 일정, 방송일은 현재 논의 중으로 알려졌다.
정우성은 연내 공개되는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 홍보 차 출연하는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11월 모델 문가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아들을 출산했음을 밝힌 바 있다. 이후 친아버지가 배우 정우성으로 밝혀졌고,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아이의 양육 방식은 논의 중이며, 아버지로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공식 인정했다. 정우성도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도 사과의 뜻을 전하며 "모든 질책은 제가 안고 가겠다. 아버지로서 책임을 끝까지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후에도 사생활 스캔들로 공식 활동을 자제해왔던 정우성은 내달 24일 공개되는 '메이드 인 코리아'로 본격 복귀에 나선다. '메이드 인 코리아'는 격동의 1970년대를 배경으로, 권력을 잡기 위해 돌진하는 백기태(현빈)와 그를 막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진 검사 장건영(정우성)의 이야기를 그린다. 해당 작품으로 최근 홍콩에서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프리뷰' 행사에서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순재 옆 故 변웅전 빈소…한지일, 잇따른 별세 소식에 "마음이 무거운 11월"
- "인생의 참스승, 100세 넘기실 줄" 故 이순재 별세에 연예계 추모 물결 [ST이슈]
- '현역 최고령 배우' 이순재, 오늘(25일) 새벽 별세…향년 91세
- "기사 삭제 안하면 법적 조치" 언론 압박하던 민희진, 의문의 변호사설까지 [ST이슈]
- '신인감독 김연경' 원더독스, 흥국생명 꺾었다…제8구단 창단될까 [종합]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쇼미12' 등장 "고깃집서 일한지 4년"
- '주사이모' 논란부터 횡령 의혹까지…박나래, 직접 해명 [ST이슈]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
- 정희원 교수·전 연구원 대화 내용 공개…누가 갑이고 을이었나 보니
- 나나, 자택 침입 강도에 '역고소'당했다…"모든 법적 조치 강구"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