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D-3’ 박진주, 사랑스러운 신부 변신…♥예비남편 또 반하겠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진주의 웨딩 화보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진주의 웨딩 촬영을 맡은 한 스튜디오는 지난 26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진주씨와 함께 진행하게 되어 행복했습니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웨딩 화보 공개로 팬들은 결혼을 앞둔 박진주에게 뜨거운 축하와 응원을 보내고 있다.
박진주는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진주의 웨딩 화보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진주의 웨딩 촬영을 맡은 한 스튜디오는 지난 26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진주씨와 함께 진행하게 되어 행복했습니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 속 박진주는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클래식한 순백 드레스부터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고혹적 스타일까지, 각각의 사진마다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면사포와 꽃받침 포즈, 활짝 펼친 손가락 등에서는 그녀 특유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이 돋보인다. 올림머리로 연출한 헤어 스타일은 단아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살리며 결혼을 앞둔 설렘을 한껏 담았다.
박진주는 오는 30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행사로 진행된다. 소속사 프레인TPC는 “오랜 기간 깊은 신뢰를 쌓아온 분과 서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예비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만큼 조용히 식을 올리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011년 영화 '써니'로 데뷔한 박진주는 영화 ‘국가부도의 날’, ‘스윙키즈'’ ‘영웅’과 드라마 ‘백년의 신부’, ‘질투의 화신’,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러블리즈 출신 미주와 함께 ‘주주 자매’로 불리며 밝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현재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에서 관객과 만나고 있다.
이번 웨딩 화보 공개로 팬들은 결혼을 앞둔 박진주에게 뜨거운 축하와 응원을 보내고 있다. 박진주는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지수 온라인 뉴스 기자 jisu@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인성 닮은 아빠, 박보검 닮은 오빠…‘우월 비주얼’ 가족 공개한 톱 여배우
- 샤넬백보다 싼 아파트?… 1채 1100만원에 팔렸다
- 집이 궁전 그 자체…‘가수 자산 1위’ 박진영, 재산 얼마나 많길래
- “퇴사 잘했다” MBC서 1억 받던 김대호, 프리선언 9개월 만에 벌어들인 수입…‘대박’
- 안 내도 된다! 운전자 99%가 몰라서 내고 있는 고지서 속 ‘이 항목’
- 충격 재산 공개 이미숙, 47년 일했는데 이게 전부? 전 재산 얼만지 보니
- “버티던 부자들마저 무너졌다”…1달만에 무슨 일이?
- ‘건강미의 대명사’ 톱 여배우, 충격 하반신 마비 소식 전했다
- “아줌마 죽어” 유족 오열, “진짜 갔나?” 장례식장 기웃…명재완부터 장재원까지 [사건 속으
- 자식농사 대박 난 스타부부…딸은 명문대, 아들은 최연소 카네기홀 연주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