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글로벌 대표 세럼, 아마존 블프 판매 랭킹 전년 대비 상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달바글로벌(483650)은 올해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대표 세럼 제품의 판매 랭킹이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하며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 절반가량 진행된 현재 달바글로벌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미국에서 22위를 기록 중이다.
달바글로벌은 올해 12월 마지막 주에 미국 얼타뷰티 및 코스트코에서 판매를 개시하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페인·독일·이탈리아·캐나다·호주 등 모두 상승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달바글로벌(483650)은 올해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대표 세럼 제품의 판매 랭킹이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하며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 절반가량 진행된 현재 달바글로벌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미국에서 22위를 기록 중이다. 이는 지난해 71위에서 대폭 오른 순위다.
이 밖에도 △스페인 9위→2위 △독일 69위→17위 △이탈리아 79위→18위로 지난해 대비 큰 폭의 순위 상승이 나타나고 있다.
캐나다의 경우에는 71위에서 4위, 호주에서는 21위에서 2위로 오르며 뷰티 전체 톱5에 진입했다.
성장성이 높은 신흥 시장인 인도에서는 972위→142위, 아랍에미리트는 746위→85위로 순위가 상승했다. 일본에서는 14위에서 12위로 올라 꾸준한 수요를 확인했다.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에 이어 톤업 선크림, 멀티밤 등 복수의 제품들 역시 아마존 상위권 랭킹에 진입했다. 톤업 선크림은 지난해 스페인에서 블랙프라이데이 당일 295위에 위치했으나 올해는 3위에 올라와 있다.
달바글로벌은 온라인뿐 아니라 신규 입점한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활발한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페인 코스트코에서는 올해 9월 8일 초도 물량 입점 후 3일 만에 추가 발주가 성사됐고 멀티밤과 톤업 제품은 추가 입점 요청이 이어졌다.
캐나다의 프리미엄 백화점 '홀트렌프루'에서는 9월 신규 입점한 20개 뷰티 브랜드 중 9월과 10월, 2개월간 판매 1위를 기록했다.
달바글로벌은 올해 12월 마지막 주에 미국 얼타뷰티 및 코스트코에서 판매를 개시하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형제가 데려온 여친, 남편의 과거 하룻밤 상대였다…가족들은 태연"
- 신부 임신 잘 되게…몽둥이로 마구 때리는 중국 민속 풍습, 남편은 '팔짱'
- "남편, 10살 연하와 반년간 외도…들통나자 '내가 총각이라 속였다' 벌벌"
- 머리카락·이쑤시개, 규카츠 먹다 '갑툭튀'…사장은 "고기 익힘 체크용"
- 옆 환자 죽이고 '하이 파이브'…"병원서 나가고 싶어서"[CCTV 영상]
- "다시 태어나면 스타와 결혼 NO"…개코와 이혼 김수미, 인터뷰 재조명
- 지상렬, '16세 연하' 신보람과 열애 인정 후 최초 동반 등장
- '17세 남고생과 불륜' 전직 여교사…변호사 남편은 그를 끝까지 지켰다
- "이혼해도 명절 때 오라는 시댁…한 달 후 애 돌잔치도 같이" 이해되나요?
- "남편을 '큰아들'이라 하는 상사, 동등하게 안 보인다…부부 맞나?"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