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투지바이오, '기술사업화 유공' 복지부 장관 표창장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투지바이오(456160)는 27일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2025년 보건산업진흥 보건의료 기술사업화 유공자'로 선정돼 표창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보건의료 기술사업화 유공자 선정은 국내 보건의료 기술사업화에 기여한 개인과 기업에 상을 수여하는 제도다.
이번 표창장 수상은 지투지바이오가 보유하고 있는 '이노램프'(InnoLAMP)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다수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끌어낸 결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진중 기자 = 지투지바이오(456160)는 27일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2025년 보건산업진흥 보건의료 기술사업화 유공자'로 선정돼 표창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보건의료 기술사업화 유공자 선정은 국내 보건의료 기술사업화에 기여한 개인과 기업에 상을 수여하는 제도다.
이번 표창장 수상은 지투지바이오가 보유하고 있는 '이노램프'(InnoLAMP)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다수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끌어낸 결과다.
이노램프는 기존 미립구 기술 대비 차별화된 △대량생산 △고함량 약물 탑재 △높은 생체이용률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특징들은 이미 글로벌 빅파마들로부터 인정받아 파트너십으로 검증받고 있다.
앞서 지투지바이오는 올해 1월 베링거인겔하임과 장기지속형 주사제 제형개발계약을 체결한 이후 7월 추가 계약에 성공했다.
이어 9월에도 유럽소재 글로벌 빅파마와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 지투지바이오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글로벌 빅파마는 4곳 이상인 것으로 전해진다.
설은영 지투지바이오 부사장은 "전 세계가 주목한 장기지속형 주사제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 일련의 과정들이 있었기에 이번 표창장을 수여 받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지투지바이오는 글로벌을 향해 뻗어 나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독보적인 기술력과 생산 인프라 등을 기반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덧붙였다.
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판빙빙·호날두·샤키라 이어 6번째"…차은우, 탈세 200억 '월드클래스'
- 박나래 차에서 '19금 행위'?…"입증 자료 없어, 연예계 복귀 걸림돌 아냐"
- 안선영 "전세금 빼 아이 대치동 돌리는 이유?…걸러진 사람 만날 기회"
- 59세에 시험관 시술로 아들 낳은 여성 "큰딸 해외에 살아 외로웠다"
- "옷 입으면 안 돼요"…항상 나체로 생활, 태국 '누드 리조트' 어디?
- "또 술이네"…박나래 활동 중단 후 '막걸리 학원' 다니자 시끌
- "만취한 아내, 속옷 바뀌어 불륜 확신"…개그맨 이승주 사설탐정 된 사연
- "유부남과 바람피운 장모, 상간녀 소송당해…위자료 대신 내주기 아깝다"
- 차은우 '200억 탈세' 그러면 유재석은?…"100억 벌어 세금만 41억 납부"
- "결혼 3개월 남편, 팁 주듯 아내 가슴에 돈 꽂아…예물 돌려받을 수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