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우·정우·시우·엘라, ‘유아차 런’ 완주 (슈돌)[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우, 정우, 시우, 엘라가 12주년 특집으로 참가한 '유아차 런' 대회에서 7km 코스 완주에 대성공했다.
이날 슈돌 패밀리 김준호와 은우, 정우, 우혜림과 시우, 김윤지와 엘라가 '유아차 런' 대회에 출전해 7km 완주에 성공하며 감동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은우, 정우, 시우, 엘라는 '유아차 런' 대회에서 남다른 '베이비 파워'를 선보였다.
'유아차 런'에 참가한 '슈돌 베이비' 중 가장 어린 생후 15개월인 엘라 역시 의젓한 모습으로 '유아차 런' 완주를 함께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12주년을 맞아 ‘달려라 슈돌 패밀리’를 주제로 새 MC 김종민과 랄랄이 함께했다. 이날 슈돌 패밀리 김준호와 은우, 정우, 우혜림과 시우, 김윤지와 엘라가 ‘유아차 런’ 대회에 출전해 7km 완주에 성공하며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심형탁의 아들 하루가 걸음마부터 두뇌 계발을 위한 휴지벽 탈출까지 성공하며 폭풍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심형탁 아들 하루가 생후 9개월 만에 폭풍 성장했다. 하루는 보조기에 손을 얹고 작은 발을 구르고 서서히 밀며 첫걸음을 떼는 데 성공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하루는 ‘스텝퍼’를 착용하고 아빠와 걷기 훈련에 나섰다. 하루는 심형탁이 “한 발, 한 발”이라고 외치는 구호에 맞춰서 꼼지락꼼지락 발을 내딛기 시작해 귀여움을 터뜨렸다. 어느새 쑥쑥 성장한 하루에 심형탁은 “하루랑 처음으로 발맞춰서 걸어봤는데 너무 행복했다”라며 감격했다.
또한, 하루는 심형탁이 준비한 두뇌 계발 미션인 휴지벽 탈출에 나섰다. 하루는 휴지벽 앞에서 미소를 짓더니 손짓 한 번으로 벽을 와르르 무너뜨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루가 손쉽게 성공하자 심형탁은 난도를 높여 빽빽하게 쌓은 박스벽을 준비했다. 하루는 아빠가 “하루야~”라고 부르는 소리에 반응해 박스를 톡 치며 흔들림을 살핀 뒤 곧바로 힘을 모아 박스벽을 무너뜨렸다. 연달아 미션을 거침없이 성공한 하루에 심형탁은 “하루가 할 수 있는 게 늘어가고 있다. 많은 것들을 하루랑 해나가고 싶어요”라며 하루의 성장에 감격을 터뜨렸다.
그런가 하면 은우, 정우, 시우, 엘라는 ‘유아차 런’ 대회에서 남다른 ‘베이비 파워’를 선보였다. 2024년에 이어 두 번째 출전인 ‘우형제’ 은우와 정우는 경력직 선수다운 여유를 과시했다. 은우와 정우는 “아빠, 힘내세요! 파이팅”이라며 아버지를 응원한 후 난생처음 도로 위 걷기에 도전하며 새로운 경험을 함께했다. 아빠의 손을 꼭 잡고 발을 맞춰 마포대교 위를 질주하는 은우와 정우의 모습이 의젓함을 자아냈다. 은우와 정우의 질주에 이어 김준호의 국가대표급 스퍼트까지 더해져 호우가족은 ‘슈돌 패밀리’ 중 1등을 차지하는 기염을 보였다.
‘유아차 런’에 참가한 ‘슈돌 베이비’ 중 가장 어린 생후 15개월인 엘라 역시 의젓한 모습으로 ‘유아차 런’ 완주를 함께 했다. 달리는 유아차에 앉은 엘라는 보채지 않고 주변을 둘러보며 방긋방긋 미소를 지으며 완주에 힘을 실었다. 이처럼 ‘슈돌’ 패밀리는 베이비들이 유아차에서 부모들을 이끌고 부모들이 유아차를 밀며, 7km를 모두 함께 달려 완주했다. 이에 우혜림은 “한 방향을 향해 함께 뛰는 느낌이었다”라며 가족의 힘을 인증했다.

이와 함께 ‘슈돌 패밀리’가 다음을 기약해 기대감을 높였다. 김준호가 “다음에 뭔가 또 도전해 볼까요?”라고 제안하자, 우혜림이 “다 같이 유모차 없이 걸어도 좋을 거 같다”라고 화답하며, 또다시 선보일 ‘슈돌’ 단체 회동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찬, ‘연예인과 열애’ 인정…“그래 있다 왜!” (나래식)[종합]
- 홍진경, 누드톤 슬립 차림 살랑살랑…노을빛 영화 같아 [DA★]
- 조세호 “두려웠지만”…정신과 치료+약 복용 고백 (유퀴즈)[TV체크]
- 블랙핑크 제니 ‘환승연애4’ 출연…연애史 언급할까 [공식]
- 윤진이, 2세 딸에 ‘100만원 패딩’ 플렉스…“둘째도 입힐래요”
- 하지원, 해외서 파티 삼매경…‘원조 댄스퀸’ 다운 몸짓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남편, 만삭 아내 혼자 두고…“그만 하면 안 돼?” (결혼 지옥)
- 송가인, 무명 시절 소속사 갈등 고백…“상처 너무 힘들었다”
- SNS로 부부 갈등 밝힌 아내…롯데 정철원, 사생활 논란 속 스프링캠프 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