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제 “레이저 900샷 맞았는데 늙어 보여?” 시술 고백 (하숙집)[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승제가 관리에 진심을 보였다.
11월 26일 첫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에서는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가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였다.
정승제는 자신은 몇 살인 것 같냐고 물었고, 한선화는 "70년생?"이라고 짐작했다.
한선화가 "76년생이시냐"며 놀라자 정승제는 "그렇게 늙어 보이냐. 나 레이저 했는데. 얼마 전에. 900샷을 맞았다"고 섭섭한 표정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정승제가 관리에 진심을 보였다.
11월 26일 첫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에서는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가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였다.
정형돈은 “진짜 오랜만이다. 10년만인가?”라며 한선화를 반겼지만 한선화가 출연한 드라마 제목을 ‘술 퍼먹는 여자들’이라고 잘못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선화는 ‘술도녀’라고 정정하며 “다들 자기 스타일로 부르더라”며 이해했다.
이어 정형돈이 “너 이제 몇 살이냐”고 묻자 한선화는 “36살이다. 나이 많이 들었죠?”라고 답했다. 정승제는 자신은 몇 살인 것 같냐고 물었고, 한선화는 “70년생?”이라고 짐작했다. 정승제는 최태성이 70년생이라며 “소지섭과 이수근 사이”라고 자신의 나이를 표현했다.
한선화가 “76년생이시냐”며 놀라자 정승제는 “그렇게 늙어 보이냐. 나 레이저 했는데. 얼마 전에. 900샷을 맞았다”고 섭섭한 표정을 보였다.
한선화는 정승제와 초면으로 “유튜브나 숏츠로 많이 봤다”고 친근감을 드러냈고, 정승제는 자신의 어록에 대해 “가르치는 학생들에게는 솔직한 이야기를 해줘야겠다. 몇 마디 했는데 그게 돌더라”고 말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퇴’ 표승주, 코트로 돌아왔지만 작별…“김연경 감독 진심 존경”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단독] 가수 박선주 오늘(26일) 부친상, 슬픔 속 빈소 지켜‥강레오 장인상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18kg 감량 한그루, 애 낳고 4년 간 안 빠지던 뱃살 지웠다더니…늘씬 길쭉 자태
- 故 이순재 “심장박동기 삽입 신구, 박근형 화이팅!”…먼저 떠난 큰형님의 ‘꽃할배’ 응원 ‘
- ‘우리들의 발라드’ 최종 TOP6 확정, 이지훈 母 헌정 무대에 ‘눈물바다’ [어제TV]
- [단독]‘신인감독 김연경’ 권락희 PD “진정성은 결코 지지 않습니다”[EN:인터뷰]
- 탁재훈 옆 키큰男 누구? 美명문대 재학 아들 공개 “탁재훈 안 닮고 체격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