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환승연애4’ 뜬다고?…과거 열애설까지 다시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티빙 오리지널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4'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제니는 쌈디, 이용진, 김예원, 유라 등 기존 패널들과 함께 게스트로 참여해 연애 이야기와 패널 토크를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환승연애' 특성상 게스트가 자신의 연애 경험을 언급하는 경우가 많아, 제니의 과거 연애사가 다시 주목받는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티빙 오리지널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4’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26일 제작진과 방송 관계자들은 “제니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이 맞다”며 “촬영 세부 일정은 공개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제니는 쌈디, 이용진, 김예원, 유라 등 기존 패널들과 함께 게스트로 참여해 연애 이야기와 패널 토크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랜만의 예능 출연인 만큼 어떤 입담과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특히 ‘환승연애’ 특성상 게스트가 자신의 연애 경험을 언급하는 경우가 많아, 제니의 과거 연애사가 다시 주목받는 상황이다.
제니는 2019년 EXO 카이와 공개 열애를 인정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약 한 달간 열애했으나 바쁜 스케줄 등을 이유로 결별했다. 이후 2021년부터는 빅뱅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이 여러 차례 제기됐다. 당시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 확인할 수 없다”고만 밝히며 사실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또한 2022년 이후에는 BTS 뷔와의 여행 목격설, SNS 흔적설 등이 해외 매체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보도되며 열애설이 확산된 바 있다. 이 역시 양측 모두 공식 입장을 내지 않아 루머로 남아 있다.
제니는 지난 5월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당시 “한동안 제대로 된 데이트를 해본 적 없다”고 밝히며 최근 연애 상황을 간접적으로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환승연애4’는 과거 연인이 다시 한 집에 모여 서로의 감정과 이별 이유를 돌아보고 새로운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린 연애 관찰 예능이다. 매주 수요일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wsj011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화려한 귀환’ 최형우, 9년 만에 삼성 복귀 보인다…3년 30억원 규모
- 황보라, 하정우 하와이 오션뷰 집 공개…“가성비 여행 가능”
- 이천수, 정치자금법·코인·사기 의혹까지…논란의 ‘퍼펙트 패키지’
- 아이들 미연, 성숙미 넘치는 우아한 블랙 미니 드레스 자태
- 박지현, 블랙 망사 빼꼼 보이며 “이렇게 섹시했나?”
- ‘저도 이름 생겼어요’ 육성선수서 백업 요원, 이제는 LG 신민재…올해의 수비상 [올해의 상 D-8]
- 한일 역사 왜곡 논란 알베르토, “경솔한 발언 사과드립니다”(전문)
- 또 폭로자 독일인 女 등장 “이이경과 1년 반 연락, 갈수록 대화 야해져”
- ‘암투병’ 이솔이 “내일은 살아날 수 있겠지”…방구석 근황
- 故김새론 유족, ‘김수현 미성년 교제’ 증거 추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