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식스센스', 10회로 시즌 끝… 마지막 게스트 박신혜
김진석 기자 2025. 11. 26. 17:46

[마이데일리 = 김진석 기자] 배우 박신혜가 '식스센스: 시티투어2'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26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박신혜는 지난 18일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2' 촬영에 참여, 이날 녹화가 시즌 마지막이었다.
박신혜는 내년 1월 tvN 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 드라마에서 고경표와 호흡, '식스센스: 시티투어2'에서 미리 만난다. 2022년 4월, 최태준이 '식스센스3'에 나왔고 이번에 박신혜까지 출연하면서 부부가 모두 '식스센스'와 인연을 맺게 됐다.
'식스센스'는 출연진이 진짜 속에 숨어 있는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는 예측 불허 버라이어티로 2020년 9월 첫방송됐다. 이후 같은 컨셉트로 시즌3까지 방영됐고 지난 2월 스핀오프 개념으로 '식스센스: 시티투어'가 첫 선보였다. 출연진이 SNS를 점령한 핫플과 트렌디한 이슈 속에서 특별한 단 하나의 가짜를 찾는 컨셉트로 바뀌었다.
'식스센스: 시티투어2'는 게스트로 다비치·곽범-이시안 등이 녹화를 마쳤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30대 유부녀 교사, 중학생 제자들과 ‘집단 성관계’ 파문
- 미스맥심 채솔, 아슬아슬 섹시 산타 변신
- 16kg 거대 가슴 때문에…30대女, '일상생활 불가능' 축소 수술비 모금 호소
- “속옷 입고 피아노 쳐서 40억 벌었다고?”, 롤코녀 이해인 근황
- "뽀뽀 한 번 하자" 30대 여비서 손, 자기 팬티 속에 넣게 한 60대 임원
- “포르노 영상 보내고 협박” 제레미 레너, 논란 후 첫 공식 석상 포착[해외이슈]
- 미스맥심 박수민, 에로틱 ‘애마부인’ 환생
- “난 자궁 두 개, 두 남자와 동시에 성관계 가능…불륜 아냐”
- “터질듯한 볼륨감”, 티모시 샬라메♥카일리 제너, 뭐 입었나 봤더니
- “임세령 코트 어디꺼?”, 아들 임관식 올블랙 패션…“품절 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