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식스센스', 10회로 시즌 끝… 마지막 게스트 박신혜

김진석 기자 2025. 11. 26. 17: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신혜

[마이데일리 = 김진석 기자] 배우 박신혜가 '식스센스: 시티투어2'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26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박신혜는 지난 18일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2' 촬영에 참여, 이날 녹화가 시즌 마지막이었다.

박신혜는 내년 1월 tvN 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 드라마에서 고경표와 호흡, '식스센스: 시티투어2'에서 미리 만난다. 2022년 4월, 최태준이 '식스센스3'에 나왔고 이번에 박신혜까지 출연하면서 부부가 모두 '식스센스'와 인연을 맺게 됐다.

'식스센스'는 출연진이 진짜 속에 숨어 있는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는 예측 불허 버라이어티로 2020년 9월 첫방송됐다. 이후 같은 컨셉트로 시즌3까지 방영됐고 지난 2월 스핀오프 개념으로 '식스센스: 시티투어'가 첫 선보였다. 출연진이 SNS를 점령한 핫플과 트렌디한 이슈 속에서 특별한 단 하나의 가짜를 찾는 컨셉트로 바뀌었다.

'식스센스: 시티투어2'는 게스트로 다비치·곽범-이시안 등이 녹화를 마쳤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