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 하이킥' 정준하, 故 이순재 추모 "한국 방송에 헌신하신 큰 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정준하가 고(故) 이순재를 추모했다.
25일 정준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순재 선생님께서 별세하셨다는 소식을 접하고 깊은 슬픔을 느끼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순재 선생님의 명복을 진심으로 빈다. 부디 편안히 영면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순재의 부고 소식에 '거침없이 하이킥' 출연 배우들은 물론 연예계 후배들의 추모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코미디언 정준하가 고(故) 이순재를 추모했다.
25일 정준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순재 선생님께서 별세하셨다는 소식을 접하고 깊은 슬픔을 느끼고 있다"라고 밝혔다.
정준하는 2006년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이순재와 부자 관계로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쌓았다. 고인은 지난 2012년 정준하의 결혼식에서 주례를 맡았을 정도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날 정준하는 "현장에서 항상 따뜻하게 대해 주시고, 후배들을 진심으로 아껴주셨던 선생님의 모습이 지금도 생생하다"라며 "평생 한국 연극과 방송을 위해 헌신하신 큰 별을 떠나보내야 한다는 사실이 너무나 안타깝고 마음이 무겁다"라고 적었다.
그는 이순재를 향한 애도의 마음을 담아 유튜브 콘텐츠 업로드를 미루기로 결정했다. 그러면서 "이순재 선생님의 명복을 진심으로 빈다. 부디 편안히 영면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순재는 1956년 연극으로 데뷔해 70년 간 연극·영화·드라마·예능을 오가며 활약했다. 그는 지난 25일 새벽 91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이순재의 부고 소식에 '거침없이 하이킥' 출연 배우들은 물론 연예계 후배들의 추모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정준하 유튜브]
이순재 | 정준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연습생 A씨, SNS에 남자 사진 올렸다 소속사 퇴출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