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84' 기안84, 피지컬 괴물과 깜짝 만남 "진짜 쎄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새 예능 '극한84'(연출 박수빈·김기호·정지운)가 예측불가한 현지 만남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는 극한크루 기안84와 권화운이 해외 현지에서 러닝 트레이닝 장소를 물색하던 중,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는 청년 '주니어'와 마주한 순간이 담겼다.
과연 극한크루는 이 '피지컬 괴물' 청년과 함께 트레이닝을 하게 될지, 예측 불가능한 전개가 펼쳐진 이번 선공개 영상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새 예능 '극한84'(연출 박수빈·김기호·정지운)가 예측불가한 현지 만남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는 극한크루 기안84와 권화운이 해외 현지에서 러닝 트레이닝 장소를 물색하던 중,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는 청년 '주니어'와 마주한 순간이 담겼다.

훈련 장소를 찾던 중 멀리서 한눈에 띈 한 남성. 맨몸 운동을 하는 그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본 기안84는 “저 아저씨는 크로스핏 몸인데?”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권화운 역시 시선을 떼지 못하고, 두 사람은 호기심에 이끌려 그에게 다가간다.
기안84는 “몸이 왜 이렇게 좋아? 진짜 쎄보인다”라며 감탄을 연발하고, 세 사람은 자연스럽게 인사를 나누며 환하게 웃는다. 가까이서 본 주니어의 더욱 실감 나는 근육질 체격에 ‘극한크루’의 두 러너는 입을 다물지 못한다.
이후 짧은 대화를 나누던 중 권화운이 “러닝 트레이닝 하러 가는 길”이라고 하자, 주니어는 “같이 가도 되냐”며 즉석 제안을 던진다. 기안84와 권화운은 “몸을 보니 더 잘 뛸 것 같은데, 그래도 달리기는 우리가 더 잘할 수도?”라며 즉석에서 해외 크루 영입을 두고 진지한 토론(?)을 벌인다. 과연 극한크루는 이 ‘피지컬 괴물’ 청년과 함께 트레이닝을 하게 될지, 예측 불가능한 전개가 펼쳐진 이번 선공개 영상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바다 "故이순재 조언에 눈물 닦고 일어서…모든 말씀이 빛 같았다"
- [움짤] 아이유, 유애나 향한 K애교티나
- '67호 가수' 파이브돌스 서은교 "3라운드에서 끝난 도전, 안주하지 않겠다"
- 3천억 번 '위키드2', 속편 제작 가능성↑ "세계관 이어갈 예정"
- 샤이니 민호, 故이순재와 손 꼭 잡은 사진 공개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 故이순재, 27일 영결식…사회 정보석→추도사 하지원·김영철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