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환승연애4’ 출연… 연애史 고백 나올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6일 한 매체는 제니가 '환승연애4'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 녹화를 앞두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환승연애4 측도 "제니 씨의 게스트 참여는 사실이다"라고 했다.
제니는 환승연애 고정 패널인 쌈디·이용진·유라·김예원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환승연애'는 과거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인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최근 방송 중인 연애 프로그램 ‘환승연애4′에 직접 출연한다.
26일 한 매체는 제니가 ‘환승연애4’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 녹화를 앞두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환승연애4 측도 “제니 씨의 게스트 참여는 사실이다”라고 했다.
제니는 환승연애 고정 패널인 쌈디·이용진·유라·김예원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통상 특별 게스트는 일반인 출연자들의 모습을 지켜보며 자신의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해 왔다. 때문에 제니도 본인의 연애 이야기를 고백할지 여부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환승연애’는 과거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인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10월부터 시즌4가 매주 수요일 공개되고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통부터 임종까지 무차별 초음파·MRI…26兆 쓴 文케어 ‘1인당 부담액만 50%↑’
- [2026 부동산 전망]② “공급 부족 5만~10만 가구… 전세의 월세화도 가속”
- [비즈톡톡] 적자 감수하며 요금 할인 단행한 SK텔레콤… 4500억 보상안에도 요금 할인 없는 KT
- “1㎜ 오차도 잡았다”… ‘인공 태양’ 완성한 조선업 최연소 명장
- CEO는 ‘파리 목숨’, 전략은 ‘오락가락’… 비전 실종된 현대오토에버
- [주력산업 2026] 관세 부담 덜고 반등 노리는 車 산업… 中과의 경쟁은 심화
- [2026 증시] 美 주식 비중 늘려라… 해외 IB “강세장 지속”
- [세계가 찾는 K]① ‘한국식’이 통한다… 편의점·백화점, 해외 일상 속으로
- 새해 첫날 일부 복권판매점 로또 발행 먹통… “현재 재개”
- [르포] 대출 0원인데 국평 입주권 18억 찍었다… ‘마피 속출’ 광명의 부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