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딸기 전 품목 할인...27일부터 ‘윈터 해피딜’

김휘원 기자 2025. 11. 26. 10: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트 방문객들이 딸기 매대에서 상품을 고르고 있다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제철을 맞아 딸기 전품목을 할인한다고 26일 밝혔다. ‘윈터 해피딜’ 기획전을 통해 홈파티 메뉴, 크리스마스 용품 등 겨울 시즌 상품도 최대 50% 할인한다.

먼저 롯데마트는 설향·금실·비타베리 등 ‘팩 딸기’ 전 품목을 2팩 이상 구매 시 팩 당 3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롯데마트는 겨울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딸기 종류를 선보일 계획이다. 킹스베리 등 전년 인기가 높았던 고당도 품종 물량을 올해 3배 더 많이 확보했고, 12월에는 ‘대왕’, ‘비타킹’ 등 신품종을 새롭게 도입할 예정이다. 대표 인기 품종 ‘설향’도 구색을 다양화했다. 2팩 이상 구매 시 산(山) 설향딸기, 타이벡 설향 딸기, 무라벨 설향딸기, 금실딸기, 비타베리 딸기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흰색 딸기로 알려진 ‘스마트팜 눈꽃 딸기’도 만날 수 있다.

신한솔 롯데마트·슈퍼 과일팀 MD(상품기획자)는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맞아 다양한 딸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전 품목 할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딸기 외에도 실키 핑크 토마토, 익혀먹는 대봉감, 상생 단감 등 다양한 제철 과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연말 모임 시즌을 맞아 홈파티 먹거리도 할인한다. 오는 30일까지 ‘1++(9)등급 마블나인 한우 전 품목’을 엘포인트 회원에게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하고, ‘와고메 와규 윗등심·국거리·불고기’는 30%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 파타고니아 생연어, 광어·방어·연어 모듬회, 제철 봉지굴 등도 특가에 판매한다.

가성비 와인도 만나볼 수 있다. 제철 굴을 비롯한 해산물과 잘 어울리는 ‘샴페인 디발 코텔 브뤼’를 현지 가격보다 저렴하게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며, ‘테이스티 심플 롤라이오 상그리아 BIB’도 특가에 선보인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