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환승연애4’ 출연…연애史 언급할까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4'에 출연한다.
26일 한 매체는 제니가 '환승연애4'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 녹화를 앞두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환승연애4' 측은 동아닷컴에 "제니 씨의 게스트 참여는 맞고, 촬영 관련 세부 일정은 확인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들은 '환승연애4' 출연자 영상을 지켜보며 각자의 연애 스타일, 이별 경험담 등을 언급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4’에 출연한다.
26일 한 매체는 제니가 ‘환승연애4’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 녹화를 앞두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환승연애4’ 측은 동아닷컴에 “제니 씨의 게스트 참여는 맞고, 촬영 관련 세부 일정은 확인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제니는 기존 스튜디오 패널 쌈디·이용진·유라·김예원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앞서 배우 남윤수를 비롯해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성호, 세븐틴 에스쿱스·민규, 던, 로이킴, 비투비 이민혁 등이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들은 ‘환승연애4’ 출연자 영상을 지켜보며 각자의 연애 스타일, 이별 경험담 등을 언급한 바 있다. 제니도 자신의 연애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난 10월부터 시즌4가 매주 수요일 공개되고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가수, 골프치다 구석 용변 포착 “라운딩 전 맥주 마셔”
- 동료 뺨때려 퇴장-손흥민까지 소환한 에버턴 MF 게예, 결국 SNS에 사과문 게시했다
- 이수지, 도경수에 “같이 샤워” 19금 플러팅…레이 정색 폭소 (자매다방)
- ‘7년 열애’ 김아영♥문동혁, 모텔서 극한 상황…생존 문제 (러브:트랙)
- 이지혜, 인중 4cm 축소 수술…오랜 컴플렉스
- 트와이스 나연·지효·모모·쯔위, 큐트섹시 브라 패션…역대급 컬래버
- 선풍기 아줌마 얼굴서 ‘공업용 실리콘→콩기름’ 4kg 나와 (꼬꼬무)[TV종합]
- 김양 “10년 전 산 빌라 재개발 확정, 집값 5배↑” (편스토랑)
- 션, 子 하율이에게 밀렸다 “10km 기록 나보다 빨라” (뛰산2)
- 박나래 ‘갑질 의혹’ 반박 나왔다…카톡 공개로 새 국면[SD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