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환친자’ 면모 보여주나…‘환승연애4’ 측 “게스트 참여” [공식]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kim.miji@mkax.ai) 2025. 11. 26. 09: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환승연애4'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26일 티빙 '환승연애4' 측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제니 씨의 게스트 참여는 맞고, 촬영 관련 세부 일정은 확인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다.

제니는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기존 패널 이용진, 쌈디, 유라, 김예원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니. 사진|스타투데이DB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환승연애4’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26일 티빙 ‘환승연애4’ 측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제니 씨의 게스트 참여는 맞고, 촬영 관련 세부 일정은 확인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다. 네 번째 시즌은 지난달 1일부터 시작해 현재 22회차의 반환점을 돌았다.

제니는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기존 패널 이용진, 쌈디, 유라, 김예원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앞서 배우 남윤수,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과 성호, 세븐틴 에스쿱스와 민규, 가수 던, 로이킴, 비투비 이민혁(HUTA)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현재 월드투어 ‘데드라인’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오는 28~30일 싱가포르, 내년 1월 16~18일 일본 도쿄돔, 24~26일 홍콩에서 팬들을 만난다. 또한 완전체 컴백 준비에 나서고 있다.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