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4' 파이브돌스 출신 서은교 탈락..80호 추가 합격 [★밤TV]

안윤지 기자 2025. 11. 26. 00: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파이브돌스 출신 가수 서은교가 결국 탈락의 고배를 맛봤다.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4'에서는 3라운드 라이벌전이 펼쳐졌다.

27호는 "진짜 너무 간절한 거 같다. 소중한 기회를 다시 한번 주셔서 감사하다. 4라운드는 더 멋지게 돌아오겠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아쉽게도 파이브돌스 출신인 67호는 탈락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안윤지 기자]
/사진=JTBC '싱어게인4' 방송 캡처
그룹 파이브돌스 출신 가수 서은교가 결국 탈락의 고배를 맛봤다.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4'에서는 3라운드 라이벌전이 펼쳐졌다.

3라운드 추가 합격자는 27호, 19호, 23호였다. 27호는 "진짜 너무 간절한 거 같다. 소중한 기회를 다시 한번 주셔서 감사하다. 4라운드는 더 멋지게 돌아오겠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19호는 "쟁쟁한 분들 사이에서 날 택해줘서 너무 감사하다. 잘하지 못했던 거 보완해서 잘하겠다"라고 다짐했다. 23호도 "속상한 마음이 커서 27호랑 창밖을 바라보며 인생을 얘기했다. 한 번 더 보게 돼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아쉽게도 파이브돌스 출신인 67호는 탈락했다. 그는 자신의 이름 서은교임을 밝혔다. 이후 80호가 이름을 말하려는 순간, 규현은 "저번 시즌에 3호로 출연해서 내 안에는 3호라고 기억돼 있다. 심사위원의 응원, 격려, 조언받아 또 달라진 모습에 감동했다. 보내드릴 수 없다"라며 슈퍼 어게인을 발동했다.

한편 '싱어게인4'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안윤지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