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의 PO행은 실패했지만, 3년째 이어가고 있는 '이것'... 고정운의 김포, 이불 빨래 봉사활동 펼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정운 감독이 이끄는 김포FC(구단주 김병수 김포시장)는 지난 21일 김포시자원봉사센터가 운영하는 '사랑의 이불 빨래방'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이어갔다.
김포FC는 '사랑의 이불 빨래방' 봉사활동을 3년째 꾸준히 이어가며 지역사회 돌봄과 사회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고정운 감독이 이끄는 김포FC(구단주 김병수 김포시장)는 지난 21일 김포시자원봉사센터가 운영하는 '사랑의 이불 빨래방'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이어갔다.
'사랑의 이불 빨래방'은 김포 지역 내 거주하는 치매 어르신, 장애인, 세탁이 어려운 저소득층 주민들을 대상으로 세탁물을 수거·세탁·배송까지 지원하는 복지 봉사 프로그램이다.
이번 봉사에는 김포FC 박경록, 김민호, 조관우 선수가 함께했다. 선수단은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이불을 수거하고 세탁장비 운반을 돕는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따뜻한 손길을 보탰다.
박경록 선수는 "경기 일정 때문에 봉사활동 참여가 쉽지 않았는데, 숨 가쁘게 달려오더라도 이렇게 뜻깊은 일에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앞으로도 김포FC 선수단이 지역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포FC는 '사랑의 이불 빨래방' 봉사활동을 3년째 꾸준히 이어가며 지역사회 돌봄과 사회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고 있다. 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구단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할 계획이다.

글=임기환 기자(lkh3234@soccerbest11.co.kr)
사진=김포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