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발라드’ SM 출신 김윤이, 아쉬운 탈락 고배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 연습생 출신 김윤이, 결국 탈락 고배를 마셨다.
김윤이가 6위에 올랐지만 결국 송지우가 홍승민 다음 2위를 차지하면서, 김윤이도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개 중 김윤이는 SM 연습생 출신으로 완성되고 노련한 실력을 자랑해 온 케이스다.
그는 그간의 고생이 떠오른 듯 탈락 앞에서 결국 눈물을 쏟고 또 쏟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SM 연습생 출신 김윤이, 결국 탈락 고배를 마셨다.
25일 밤 방송된 SBS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발라드’에서는 세미파이널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홍승민이 돌연 1위를 차지한 가운데, TOP6에 김윤이가 이름을 올렸다. 제레미 등은 좋은 무대를 선보였지만 쟁쟁한 다른 참가자의 매력을 이기지 못하고 탈락했다.
이어 눈길을 끄는 또 한 명의 우승 후보는 송지우였다. 김윤이가 6위에 올랐지만 결국 송지우가 홍승민 다음 2위를 차지하면서, 김윤이도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개 중 김윤이는 SM 연습생 출신으로 완성되고 노련한 실력을 자랑해 온 케이스다. 그는 그간의 고생이 떠오른 듯 탈락 앞에서 결국 눈물을 쏟고 또 쏟았다. 김윤이는 “앞으로도 노래 계속 할 테니까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뒤를 이어 또 한 명의 강력한 출연자 이예지가 등장했다. 이예지는 아빠를 위한 뜨거운 무대를 선보이면서 탑백귀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울렸다.
현재 톱 6는 홍승민, 송지우, 천범석, 최은빈, 임지성, 민수현 등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연습생 A씨, SNS에 남자 사진 올렸다 소속사 퇴출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