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인도네시아에서의 과감한 데님 패션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의 공연 비하인드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제니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ndonesia 🩶 Thank you for always showing up with so much love (인도네시아 🩶 항상 이렇게 많은 사랑을 보여줘서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과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님 룩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의 공연 비하인드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제니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ndonesia 🩶 Thank you for always showing up with so much love (인도네시아 🩶 항상 이렇게 많은 사랑을 보여줘서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블랙핑크가 진행 중인 월드 투어 ‘데드라인[DEADLINE]’의 일환으로 최근 인도네시아에서 진행된 공연 준비 과정 및 무대 뒤 모습을 담은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과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님 룩을 선보였다. 그는 데님 소재의 크롭톱과 로우 라이즈 핏의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탄탄한 복근과 슬림한 허리 라인을 강조했다. 특히 데님 팬츠는 전체적으로 반짝이는 디테일이 더해져 화려함을 더했으며, 팬츠 위로 속옷 브랜드 로고가 노출되도록 스타일링해 트렌디한 감각을 뽐냈다.
액세서리로는 선글라스와 여러 개의 벨트를 착용했으며, 머리를 양 갈래로 땋은 브레이드 헤어스타일로 힙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근접 셀카에서는 얼굴 옆에 작은 별 모양의 스티커를 붙이는 등 독특한 메이크업 포인트를 보여주기도 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VP’ 김현수의 선택, 결국 KT였다…3년 50억원 ‘전액 보장’ 계약 [SS이슈]
- ‘엄숙한 시상식 NO!’ 스포츠서울 ‘올해의 상’, 120명 팬과 함께 ‘축제’로…11월24일, CGV서 응
- [공식] 고원희, 2년만에 결혼생활 마무리…“혼인신고 無, 각자 길 가기로”
- 백종원 예능 또 논란…이번엔 ‘남극 식량 부족 사태’ 휘말렸다
- 신세계家 애니 “서진 삼촌, 부모님과 고등학교 때부터 완전 절친”
- [공식] 숨겨진 FA 큰 손이었다니! 박찬호-강백호 놓친 KT, 김현수 이어 최원준까지 영입 ‘대박’
- 소유 ‘뼈말라 비키니’ 근황…“살이 어디까지 빠지려나”
- ‘할아버지’ 떠나보낸 ‘빵꾸똥꾸’ 진지희, 故 이순재 향한 그리움 담은 애도
- ‘음주 뺑소니’ 김호중, 계엄 체포 대상자였다?…법정에서 폭로
- “사족보행할 정도였다” 장윤정, 건강 이상 심각… 딸 손편지에 울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