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롱” 제니, 망사 스타킹·레이스 룩에 팬심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자카르타 공연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제니는 25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akarta"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무대, 백스테이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파스텔톤 레이스 원피스부터 블랙 미니 드레스까지 완벽 소화하며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자카르타 공연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제니는 25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akarta”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무대, 백스테이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파스텔톤 레이스 원피스부터 블랙 미니 드레스까지 완벽 소화하며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을 뽐냈다. 무대 뒤에서 장난스럽게 혀를 내밀거나 스태프 카트를 타고 환하게 웃는 모습도 담기며, 카리스마와 청량한 매력이 공존하는 제니만의 무드가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젠득이는 역시 개구쟁이”, “제니는 제니”, “넘사벽 스타” 등의 열렬한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현재 월드투어 ‘데드라인(DEADLINE)’을 진행 중이다. wsj011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VP’ 김현수의 선택, 결국 KT였다…3년 50억원 ‘전액 보장’ 계약 [SS이슈]
- ‘엄숙한 시상식 NO!’ 스포츠서울 ‘올해의 상’, 120명 팬과 함께 ‘축제’로…11월24일, CGV서 응
- [공식] 고원희, 2년만에 결혼생활 마무리…“혼인신고 無, 각자 길 가기로”
- 신세계家 애니 “서진 삼촌, 부모님과 고등학교 때부터 완전 절친”
- “사족보행할 정도였다” 장윤정, 건강 이상 심각… 딸 손편지에 울컥
- [공식] 숨겨진 FA 큰 손이었다니! 박찬호-강백호 놓친 KT, 김현수 이어 최원준까지 영입 ‘대박’
- 소유 ‘뼈말라 비키니’ 근황…“살이 어디까지 빠지려나”
- ‘할아버지’ 떠나보낸 ‘빵꾸똥꾸’ 진지희, 故 이순재 향한 그리움 담은 애도
- 김대호, 방송국 퇴사 후 직업 또 바꾸나 “더 다양하고 재미있게 살고 싶어”
- ‘11살 연하♥’ 김종민, 형님들 소환하고 당했다…그래도 좋은 신혼 자랑 “일어나면 양치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