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안은진X덱스 돌아올까…'언니네 산지직송3' 제작 확정
박로사 기자 2025. 11. 25. 17:29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tvN 인기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이 내년 시즌3로 돌아온다.
25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언니네 산지직송3'는 제작을 확정 짓고 기획 단계에 돌입했다. 내년 초 촬영을 시작해 상반기 중 방송될 예정이다.
'언니네 산지직송'은 염정아, 박준면이 어촌 마을에서 제철 식재료를 수확해 밥상을 차리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2024년 7월 시즌1을 시작으로 올해 4월 시즌2까지 제작되며 남다른 인기를 입증했다.
시즌1에서는 안은진, 덱스가 '남매 케미'로 사랑을 받았고, 시즌2에서는 임지연, 이재욱이 바통을 이어받아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여기에 황정민, 박해진, 차태현, 박정민, 이정재, 김혜윤, 윤경호 등 화려한 게스트들도 프로그램에 힘을 보탰다.
시즌3에는 어떤 멤버가 합류할지도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시즌2에서는 임지연, 이재욱이 안은진, 덱스의 빈자리를 채운 바 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세부 사항은 정해진 게 없다"고 말을 아꼈다.
시즌3로 돌아올 '언니네 산지직송'이 또 어떤 케미와 재미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뽀뽀 한 번 하자" 30대 여비서 손, 자기 팬티 속에 넣게 한 60대 임원
- “포르노 영상 보내고 협박” 제레미 레너, 논란 후 첫 공식 석상 포착[해외이슈]
- ‘삐끼삐끼’ 이주은, 베이글 볼륨감 근황
- ‘변호사 낙방’ 유명 연예인, 파격 시스루 드레스
- 미스맥심 박수민, 에로틱 ‘애마부인’ 환생
- “여탕에서 男 생식기 본다”, 트랜스젠더 출입 전격 허용
- ‘노브라’ 제니퍼 애니스톤, 20대 뺨치는 속옷 비주얼
- “속옷 입고 피아노 쳐서 40억 벌었다고?”, 롤코녀 이해인 근황
- 두아 리파, 속 비치는 파격 시스루
- 치어리더 하지원, 청순 글래머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