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휘, 오늘(25일) 신곡 '별빛' 발표…조관우 작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컬리스트 조휘가 신곡 '별빛'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깊은 진심을 노래한다.
조휘의 신곡 '별빛'이 25일 정오 공개됐다.
조휘가 직접 작사한 '별빛'은 사랑하는 사람, 고마운 사람에게 전하는 깊은 진심을 표현한 곡이다.
조휘는 12월 9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되는 조관우 단독콘서트 '2025 조관우 MUSIC_겨울이야기'에도 게스트로 참여해 신곡 무대를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보컬리스트 조휘가 신곡 ‘별빛’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깊은 진심을 노래한다.
조휘의 신곡 ‘별빛’이 25일 정오 공개됐다.
조휘가 직접 작사한 ‘별빛’은 사랑하는 사람, 고마운 사람에게 전하는 깊은 진심을 표현한 곡이다. LP 음반을 듣는 듯, 깔끔한 사운드와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기타리스트 함춘호와 피아니스트 조율의 연주가 아름답게 어우러졌으며, 수많은 명곡을 남긴 가수 조관우가 직접 작곡, 디렉팅, 코러스에 참여했다.
조휘는 조관우의 ‘크리스마스 이브’ ‘I’m Your Magical Man’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조관우의 ‘후’ 작사를 하기도 했다. 또한 조관우의 데뷔 30주년 콘서트에서는 조관우와 듀엣 무대를 펼쳐 관심을 모았다.
조휘는 12월 9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되는 조관우 단독콘서트 ‘2025 조관우 MUSIC_겨울이야기’에도 게스트로 참여해 신곡 무대를 갖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생의 참스승, 100세 넘기실 줄" 故 이순재 별세에 연예계 추모 물결 [ST이슈]
- '현역 최고령 배우' 이순재, 오늘(25일) 새벽 별세…향년 91세
- "기사 삭제 안하면 법적 조치" 언론 압박하던 민희진, 의문의 변호사설까지 [ST이슈]
- '신인감독 김연경' 원더독스, 흥국생명 꺾었다…제8구단 창단될까 [종합]
- '동반 주연상' 현빈·손예진→이광수 시선고정 이선빈, 감출 필요 NO 공개 애정표현 [ST이슈]
- '미스트롯' 출신 김소유, 길거리서 묻지마 폭행 피해 "얼굴 계속 맞아"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쇼미12' 등장 "고깃집서 일한지 4년"
- 개코·김수미, 이혼 발표…14년 결혼 마침표 "부모의 책임은 변함없어" [종합]
- "서현 협연이 특혜라고? 도대체 뭐가 문제냐" 현직 음대 교수 소신 발언
- '주사이모' 논란부터 횡령 의혹까지…박나래, 직접 해명 [ST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