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 이번엔 전도연 지킨다…‘자백의 대가’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미도가 전도연과 함께한 신작 '자백의 대가'로 또 한 번 변신을 예고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자백의 대가'는 남편 살해 용의자로 몰린 윤수(전도연)와 '마녀'라 불리는 미스터리한 인물 모은(김고은)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자백의 대가'는 전도연·김고은을 중심으로 인물들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는 과정을 담아 긴장감을 높이는 작품.
한편 이미도가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자백의 대가'는 12월 5일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자백의 대가’는 남편 살해 용의자로 몰린 윤수(전도연)와 ‘마녀’라 불리는 미스터리한 인물 모은(김고은)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극 중 이미도는 윤수의 곁을 끝까지 지키는 속 깊은 친구 문준 역을 맡아 따뜻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미도는 올해 ‘폭싹 속았수다’, ‘24시 헬스클럽’, ‘노무사 노무진’, ‘폴라로이드’ 등에서 캐릭터와 일체화된 연기로 활약하며 대체불가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인물마다 결을 살려내는 생동감 있는 눈빛과 표현력으로 호평을 받은 만큼,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새로운 결의 연기에도 기대가 쏠린다.
‘자백의 대가’는 전도연·김고은을 중심으로 인물들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는 과정을 담아 긴장감을 높이는 작품. 이미도는 안정적인 생활 연기와 특유의 인간미로 작품의 감정선을 탄탄하게 뒷받침할 전망이다.
한편 이미도가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자백의 대가’는 12월 5일 공개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가수, 골프치다 구석 용변 포착 “라운딩 전 맥주 마셔”
- ‘7년 열애’ 김아영♥문동혁, 모텔서 극한 상황…생존 문제 (러브:트랙)
- 성병 걸린 유부녀, 남편만 5명 스폰서…악마가 따로 없네 (탐비)
- ‘최초 14억 출연료’ 여배우, 친구 남편과 불륜이라니…다사다난 인생 (셀럽병사)
- 임현식, 농약 먹고 응급실行 “정신 잃고 쓰러졌다”
- 서울 고터 한복판서 전부인 살해…황주연 공개 수배 (히든아이)
- ‘53세 모태솔로’ 심권호, 미모의 연하녀와 포착 (조선의 사랑꾼)
- 전현무, 여친들 지퍼 내리고 올렸네 “뒤태 올릴 떄 더 보여” (독사과2)[TV종합]
- 형부와 처제, 설마 했는데…“야릇한 영상통화까지” 포착됐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 NCT 전 멤버 태일, 성폭행 혐의 징역 3년 6개월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