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조민기 아내 김선진, “내 사랑 축하해”…딸 조윤경 결혼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故) 조민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진의 딸 조윤경이 결혼을 앞두며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김선진은 지난 24일 자신의 SNS에 "이런 날이 오는구나~ 예쁘게 아주 예쁘게 오래오래 함께하길. 내 사랑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딸의 웨딩 화보 촬영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조윤경이 화사한 부케를 들고 예비신랑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배우 고(故) 조민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진의 딸 조윤경이 결혼을 앞두며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김선진은 지난 24일 자신의 SNS에 “이런 날이 오는구나~ 예쁘게 아주 예쁘게 오래오래 함께하길. 내 사랑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딸의 웨딩 화보 촬영 영상을 올렸다. “#웨딩촬영 #보스턴 #행복”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조윤경이 화사한 부케를 들고 예비신랑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야외에서 촬영을 진행한 두 사람은 자연광 아래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를 본 배우 안선영은 “어머 이 쪼꼬미가 어느새 결혼을, 청첩장 꼭 주세요 언니”라고 댓글을 남기며 축하했다.

1995년생 조윤경은 2015년에 부친인 조민기와 함께 SBS 가족 예능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미국 일리노이대학교 어바나샴페인 캠퍼스에서 화학공학과 조기졸업 후 프리스턴대 대학원에 합격하며 화제를 모았다.
어머니 김선진은 37년 경력의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최근 쿠팡플레이 ‘저스트 메이크업’에 참가자로 등장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아버지 故 조민기는 미투 가해자로 지목받아 2018년 세상을 떠났다.
eterna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배우’ 이순재 별세…마지막까지 현역이었던 70년 연기 인생
- 맹성규·주진우 의원, ‘제17회 2025 서울석세스대상’ 의정대상 수상!
- ‘엄숙한 시상식 NO!’ 스포츠서울 ‘올해의 상’, 120명 팬과 함께 ‘축제’로…11월24일, CGV서 응
- 임현식, 농약 먹고 쓰러져 응급실行…“어지럽다 정신 잃어” 회상
- 소유 ‘뼈말라 비키니’ 근황…“살이 어디까지 빠지려나”
- 2025년 대한민국 빛낸 영광의 얼굴들…선한 영향력 릴레이 [SS현장]
- ‘현역가왕’ 강문경, ‘국악 신동→트로트 꽃미남’ 대세 입증…글로벌 대세 행보 시동 [SS인터
- ‘간암 투병→모텔 생활’ 남포동, 오늘(23일) 별세…끝내 못 지킨 ‘90세’ 약속
- 개그우먼 김영희, 10살 연하 남편에 새차 선물...남편 윤승열 “효도할게”
- 송혜교, 44세 생일에 ‘소년미·러블리’…파격 숏컷후 더 어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