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위 질주’ 윤계상…‘풀가동 모드’ 돌입하며 ‘2025키플레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계상이 2025년을 장악했다.
드라마와 광고, 그리고 연말 공연까지 쉼 없는 활약을 이어가며 누구보다 뜨거운 한 해를 만들고 있다.
윤계상의 상승세는 광고 시장에서도 체감된다.
연기 활동과 광고를 오가면서도, 그는 'god'의 윤계상으로서의 정체성도 놓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윤계상이 2025년을 장악했다. 드라마와 광고, 그리고 연말 공연까지 쉼 없는 활약을 이어가며 누구보다 뜨거운 한 해를 만들고 있다.
올여름 SBS 드라마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에서 그는 화제성과 시청률을 동시에 끌어올린 중심축이었다.
신임 감독 주가람 역을 특유의 능청 코믹과 섬세한 내면 연기로 풀어내며 또 하나의 ‘윤계상 표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그 기세는 ‘UDT: 우리 동네 특공대’로 자연스럽게 이어졌다.
지난 17일 첫 공개된 쿠팡플레이 X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윤계상은 특작부대 출신 보험 조사관 최강으로 돌아와 액션과 유머를 폭발했다.
윤계상의 상승세는 광고 시장에서도 체감된다. 신뢰감과 친근함을 동시에 가진 이미지는 브랜드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였다.

연기 활동과 광고를 오가면서도, 그는 ‘god’의 윤계상으로서의 정체성도 놓지 않았다.
오는 12월 예정된 2025 god CONCERT ‘ICONIC BOX’는 이미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2024년 연말 콘서트 ‘Chapter 0’의 흥행을 잇는 완전체 콘서트로, 국민그룹 god의 저력을 다시 확인시키는 순간이 될 전망이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맹성규·주진우 의원, ‘제17회 2025 서울석세스대상’ 의정대상 수상!
- ‘엄숙한 시상식 NO!’ 스포츠서울 ‘올해의 상’, 120명 팬과 함께 ‘축제’로…11월24일, CGV서 응
- 2025년 대한민국 빛낸 영광의 얼굴들…선한 영향력 릴레이 [SS현장]
- 임현식, 농약 먹고 쓰러져 응급실行…“어지럽다 정신 잃어” 회상
- 소유 ‘뼈말라 비키니’ 근황…“살이 어디까지 빠지려나”
- ‘중동 대신 MLS’ 손흥민 선택 옳았다! 단 4개월, 13경기만 ‘절대적 영향력’ 행복축구 진격…“
- ‘현역가왕’ 강문경, ‘국악 신동→트로트 꽃미남’ 대세 입증…글로벌 대세 행보 시동 [SS인터
- ‘간암 투병→모텔 생활’ 남포동, 오늘(23일) 별세…끝내 못 지킨 ‘90세’ 약속
- 개그우먼 김영희, 10살 연하 남편에 새차 선물...남편 윤승열 “효도할게”
- 송혜교, 44세 생일에 ‘소년미·러블리’…파격 숏컷후 더 어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