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 김정은도 속았다‥조세호 이상형은 ♥남창희 “교제 후 헤어져” (짠한형)[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세호가 남창희와 워낙 친한 탓에 생긴 오해 일화를 공개했다.
11월 24일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조세호 남창희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조세호가 남창희와 워낙 친한 탓에 생긴 오해 일화를 공개했다.
11월 24일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조세호 남창희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신동엽은 "너희 둘이 너무 친하게 지내면 와이프랑 여자친구가 질투 그런 거 없었냐"라고 물었다.
조세호는 "아내도 나랑 연애 시작하고 나서 '이렇게 창희 오빠를 좋아하는구나'를 알게 됐다. 기본적으로 남창희가 너무 좋은 사람"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조세호는 신동엽, 이유리, 김정은과 촬영했던 예능을 떠올렸다.
조세호는 "그때 마침내 이상형이 남창희라는 기사가 나왔다. 실제로 그때 석천이 형이 전화가 와서 '너네 무슨 일이야' 했었다. 그때 회식 끝나고 유리 누나인가 정은이 누나인가 물어보길래 장난쳐보려고 '사실은 저희가 사귀었다가 지금은 헤어진 상태다'라고 했다. '아 그래?' 하고 끝나야 되는데 동엽이 형이 '잠깐만 이 이야기는 굉장히 비밀로 해왔던 건데 어떻게 만났냐면...'부터 시작해서 형이 막 써 내려가더라"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꽤나 구체적으로 소문을 부풀렸던 것.
신동엽도 당시를 회상하며 "애들이 믿으니까 마지막에는 '행복한 친구들이다. 우리는 인간으로 태어나서 인류의 반만 사랑할 수 있는데 얘네는 모든 인류를 사랑한다'라고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탁재훈 옆 키큰男 누구? 美명문대 재학 아들 공개 “탁재훈 안 닮고 체격 커”
- 황보라, 애 낳아 벤틀리 드림카 마련? 한 달에 1억 벌어야 “무조건 차 필요”(보라이어티)
- ♥김우빈 입 찢어지겠네‥12월의 신부 신민아, 난리난 웨딩드레스 자태 “얼마나 예쁠까”
- “재석이랑 안 맞니?” 정준하 신봉선 울린 ‘놀뭐’ 하차 난리, 이이경 저격보다 먼저[이슈와치
- 이이경 썩은 사과 취급 하차, 국민 MC 유재석은 면책인 걸까?[TV와치]
- 박중훈, 김혜수 중학교 졸업식 사진서 포착된 이유‥선남선녀 비주얼(인생이 영화)
- 박중훈, 김혜수보다 예뻐 놀란 ‘이 여배우’ “사람이 저렇게 예쁠 수 있나”(인생이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