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kg 감량' 곽튜브, 파마머리 파격 변신..물오른 새신랑, 허성태와 '놀토' 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결혼 후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였다.
24일 tvN '놀라운 토요일' 측은 "정보원들이 가득한 놀토에 즐거운 정보들을 가지고 찾아온 두 남자?? 허성태 X 곽튜브"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영화 '정보원' 개봉을 앞둔 배우 허성태와 새신랑 곽튜브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곽튜브는 결혼 후 파마 머리로 파격 변신하며 달라진 근황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결혼 후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였다.
24일 tvN '놀라운 토요일' 측은 "정보원들이 가득한 놀토에 즐거운 정보들을 가지고 찾아온 두 남자?? 허성태 X 곽튜브"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영화 '정보원' 개봉을 앞둔 배우 허성태와 새신랑 곽튜브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오랜만에 '놀토'를 찾은 허성태는 소녀시대 태연을 보고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르세라핌 '스파게티' 챌린지까지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곽튜브는 결혼 후 파마 머리로 파격 변신하며 달라진 근황을 공개했다. 결혼식을 준비하며 17kg을 감량한 그는 한층 날렵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노래 가사 맞추기 게임에 "안 듣고 써도 돼요?"라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곧 "너무 빠르다. 1.5배 속이다"라며 어려움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허성태와, 곽튜브가 출연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은 오는 29일 토요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된다.
한편, 곽튜브는 지난달 11일 5세 연하의 공무원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의 축복 속에 진행됐으며, 아내는 현재 임신 중이다.
사회는 방송인 전현무가 맡았고, 축가는 여성 듀오 다비치가 불러 감동을 더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문 후 노숙자 된 톱스타..“극심한 생활고로 떠돌이 생활 중”
- 故 구하라, 비밀 SNS에 남긴 마지막 말 "무서워"...6주기 더 아픈…
- 백지영, '49세' 둘째 임신 오해에 깜짝 "갱년기 증상, 산부인과行 망…
- 손미나, 하와이서 교통사고 당했다 "앞으로 못 걸을 수도 있다고"
- ‘치매 투병’ 브루스 윌리스, 딸도 못 알아봐..“상태 좋지 않아요”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박나래 근황 포착, 또 술과 함께..“막걸리 양조..뭐라도 해야죠”
- 황하나, 마약 수사 중 '연예인' 이름 말했나…또 마약 파문?[SC이슈]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