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 승격 향한 K리그2 준PO, PO 일정 확정…11월 27일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 K리그2 2025' 최종 39라운드 종료와 함께 K리그2 준플레이오프와 플레이오프 대진 및 일정이 확정됐다.
K리그2 준플레이오프에서는 정규라운드 4위 서울 이랜드와 5위 성남이 맞붙는다.
이어 준플레이오프 승자는 정규라운드 3위 부천과 플레이오프에서 만난다.
'하나은행 K리그 승강플레이오프 2025'는 ▶K리그1 11위와 K리그2 2위 수원(승강PO1) ▶K리그1 10위와 K리그2 플레이오프 승자(승강PO2) 대진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은행 K리그2 2025' 최종 39라운드 종료와 함께 K리그2 준플레이오프와 플레이오프 대진 및 일정이 확정됐다.
K리그2 준플레이오프에서는 정규라운드 4위 서울 이랜드와 5위 성남이 맞붙는다. 양 팀의 경기는 27일 오후 7시 목동종합운동장에서 단판으로 열린다. 이어 준플레이오프 승자는 정규라운드 3위 부천과 플레이오프에서 만난다. K리그2 플레이오프는 30일 오후 2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역시 단판으로 진행된다.
두 경기 모두 90분 경기 종료 후 무승부 시 정규라운드 순위가 높은 팀이 승리한다. K리그2 플레이오프 승자는 '하나은행 K리그 승강플레이오프 2025'에 진출한다.
'하나은행 K리그 승강플레이오프 2025'는 ▶K리그1 11위와 K리그2 2위 수원(승강PO1) ▶K리그1 10위와 K리그2 플레이오프 승자(승강PO2) 대진으로 진행된다. 승강플레이오프 관련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된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문 후 노숙자 된 톱스타..“극심한 생활고로 떠돌이 생활 중”
- 故 구하라, 비밀 SNS에 남긴 마지막 말 "무서워"...6주기 더 아픈…
- 백지영, '49세' 둘째 임신 오해에 깜짝 "갱년기 증상, 산부인과行 망…
- 손미나, 하와이서 교통사고 당했다 "앞으로 못 걸을 수도 있다고"
- ‘치매 투병’ 브루스 윌리스, 딸도 못 알아봐..“상태 좋지 않아요”
- "모르는女 머리채 잡아 배상" 오윤아, 자폐子 양육 고충 토로
- 김주하, 前남편 폭행하더니 '정수리 키스'..."온 몸에 소름"
- 양치승, 5억 사기→유명 가수에 뒤통수...결국 헬스장 폐업 "모든 걸 잃었다" ('말자쇼')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박나래 근황 포착, 또 술과 함께..“막걸리 양조..뭐라도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