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조민기 딸 결혼한다…母 김선진 "이런 날이 오는구나" 감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故) 조민기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진의 딸이 결혼한다.
김선진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날이 오는구나, 예쁘게 아주 예쁘게 오래오래 함께하길, 내 사랑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딸의 웨딩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김선진의 딸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부케를 들고 예비 신랑과 함께 포즈를 취했다.
한편 김선진은 조민기와 지난 1992년 결혼했고 슬하에 딸과 아들을 각각 한명 씩 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고(故) 조민기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진의 딸이 결혼한다.
김선진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날이 오는구나, 예쁘게 아주 예쁘게 오래오래 함께하길, 내 사랑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딸의 웨딩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김선진의 딸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부케를 들고 예비 신랑과 함께 포즈를 취했다. 예비 신부의 행복한 모습에 김선진의 동료들과 누리꾼들도 축하 인사를 전했다. 방송인 안선영은 "이 '쪼꼬미'가 어느새 결혼을, 청첩장 꼭 주세요, 언니"라고 댓글을 달았다.
한편 김선진은 조민기와 지난 1992년 결혼했고 슬하에 딸과 아들을 각각 한명 씩 뒀다. 조민기와 딸은 2015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 함께 출연했다. 조민기는 지난 2018년 세상을 떠났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김선진은 최근 쿠팡플레이 예능 프로그램 '저스트 메이크업'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나래 차에서 '19금 행위'?…"입증 자료 없어, 연예계 복귀 걸림돌 아냐"
- "판빙빙·호날두·샤키라 이어 6번째"…차은우, 탈세 200억 '월드클래스'
- "여기 임대아파트 맞나요"…파주 LH 단지 주차장 S클래스·G80 등 '빼곡'
- "야하게도 입어봤지만"…늦깎이 결혼한 50대 남편, 침대서도 서툴러 답답
- "옷 입으면 안 돼요"…항상 나체로 생활, 태국 '누드 리조트' 어디?
- 59세에 시험관 시술로 아들 낳은 여성 "큰딸 해외에 살아 외로웠다"
- 해외여행 중 사망한 男…보험금 노린 사이코패스 친구의 배신
- 안선영 "전세금 빼 아이 대치동 돌리는 이유?…걸러진 사람 만날 기회"
- 고소영, 300억 한남동 빌딩 앞에서 "우리 건물 잘 있네…효자"
- "또 술이네"…박나래 활동 중단 후 '막걸리 학원' 다니자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