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 유방암 투병 중에도 환한 미소…“작은 행복 찾길” 메시지 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방암 투병 중인 코미디언 박미선이 근황을 공개했다.
함께 올린 영상에는 캐주얼한 옷차림으로 환하게 미소 지으며 공원을 산책 중인 박미선의 모습이 담겼다.
박미선은 올해 초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고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당시 항암 치료로 민 짧은 머리로 등장했던 박미선은 "가짜 뉴스도 너무 많고, 생존 신고를 하려고 나오게 됐다"며 투병 중의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미선은 23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박미선은 “어느 날 좋은 가을에 아들이랑 자전거 타러 호수공원에 갔더랬죠”라고 적었다. 박미선은 “가을이 너무 짧아서 아쉬워요. 뭐가 그렇게 급한지 서둘러 가버리고 이젠 정말 끝자락만 보이네요”라고 덧붙였다.
함께 올린 영상에는 캐주얼한 옷차림으로 환하게 미소 지으며 공원을 산책 중인 박미선의 모습이 담겼다. 박미선은 팬들에게 “뭐든 지나고 나서 후회하지 말고 그날그날 충실하게 살아야겠어요. 작지만 한가지씩 행복을 찾는 하루가 되시길”이라고 밝혀 잔잔한 감동을 줬다.
박미선은 올해 초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고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소속사는 8월 “건강상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다”고 했다.
이후 박미선은 1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10개월의 공백을 깨고 출연했다. 당시 항암 치료로 민 짧은 머리로 등장했던 박미선은 “가짜 뉴스도 너무 많고, 생존 신고를 하려고 나오게 됐다”며 투병 중의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 의혹 유부녀, 성병 진단…부부관계 없었는데 임신?! (탐비)
- 한혜진, 남편 비밀 목격…격노의 남편 멱살잡이 (다음생은)
- 이미주, 유재석 떠나 기안84 동행…AOMG 전속계약 [공식]
- 79세 임현식, 농약 먹고 응급실行…내부 세척 치료
- 이민정, 데뷔 27년 만에 첫 ‘KBS 연예대상’ MC 낙점
- ‘맥심 여신’ 박민정 6월 결혼…예비신랑은 ‘핫소스’ 송형주
- 한지민, 일상이 연프? 온갖 남자 다 소개팅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 ‘마동석♥’ 예정화 떴다, 3억 주인공 누굴까 (아이엠복서)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
- 개그맨 출신 이승주 “나도 불륜 피해자” 심경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