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부케도 '호두과자'...음식사랑 이장우의 남다른 웨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이 23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남다른 부케가 이목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 부케 제작을 맡은 부창제과는 23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장우의 결혼식과 호두과자 부케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 부케 제작을 맡은 부창제과는 23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장우의 결혼식과 호두과자 부케 사진을 게재했다.
게시글은 ‘배우 이장우님 결혼식에 부창제과의 호두과자 모형으로 만든 서프라이즈 선물이 함께했다.’며 ‘호두는 자손번창과 가문의 번영을 뜻하는 혼례음식의 의미를 담고 있다. 호두과자 꽃다발이 두 분의 앞날에 한결같은 행복과 번영이 함께하길 바란다’는 글과 함께 올라왔다.
이장우의 음식 사랑은 MBC ‘나혼자산다’에서 가감없이 나타났다. 그는 ‘가루 요리’를 선보이며 요리에 새로운 지평을 열고, ‘팜유’팸의 일원으로 전현무, 박나래와 함께 음식 투어를 선보였다. 그는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팜유 라인 활동으로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결혼식 주례는 ‘나혼자산다’에서 연을 만든 전현무가, 사회는 기안84가 맡았다. 축가는 환희, 한지상, 민우혁이 함께해 결혼을 축복했다.
오세영 온라인 뉴스 기자 comeon@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테크 없이 한강뷰…74세 미혼 윤미라 "어머니 덕분”
- “동상 걸려 손톱 빠질 정도…” 김혜윤, 7년 무명 견디고 톱스타 된 ‘눈물겨운 과거’
- “하루 세 번, 10초로 전신 성형 효과”…채정안·최수종의 턱걸이는 ‘팔 운동’이 아닙니다 [수
- 이범수와 소송 중인 이윤진, 생활고 딛고 ‘세계 1위’ 리조트 대표 됐다…“인생 역전”
- “뉴스 보고 돌반지 팔러 갔더니 10만원 손실”…‘99.99%’의 착각, 20% 올라야 이득
- “쌍수 했네” 아이언맨 윤성빈, 달라진 외모 화제…어떻게 바뀌었나 보니
- 에일리, 혼인신고 9개월 만에 시험관 고백…“시술실에서 펑펑” 오열한 사연
- 안선영, 남편과 별거? …“부부로 합이 안 맞아”
- "로또 1등도 35억 강남 전세” 서글픈 현실…인생 역전도 ‘불만족’ [수민이가 궁금해요]
- “하루 4잔, 커피가 노년의 보약”…근육 지키고 ‘노쇠’ 늦춰, 디카페인도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