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만에 금의환향” 송가인, ‘미스트롯4’ 심사위원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4'에 원조 트롯 여제 송가인이 전격 합류한다.
TV CHOSUN은 오는 12월 첫 방송되는 '미스트롯4'에 송가인이 새 마스터로 나선다고 밝혔다.
'미스트롯'은 송가인, 양지은, 정서주 등 수많은 스타를 탄생시킨 대한민국 대표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시즌4 역시 차세대 트롯 디바의 등장을 예고하며 뜨거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첫 예심 녹화를 마치고 본격적인 본선 레이스에 돌입한 TV CHOSUN '미스트롯4'는 오는 12월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미스트롯4'에 원조 트롯 여제 송가인이 전격 합류한다.
TV CHOSUN은 오는 12월 첫 방송되는 '미스트롯4'에 송가인이 새 마스터로 나선다고 밝혔다. '미스트롯'은 송가인, 양지은, 정서주 등 수많은 스타를 탄생시킨 대한민국 대표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시즌4 역시 차세대 트롯 디바의 등장을 예고하며 뜨거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변화는 바로 송가인의 합류다. '미스트롯' 초대 우승자인 그는 데뷔와 동시에 전국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국민 트롯 여제로 자리매김했다. 그동안 수차례 마스터 러브콜을 받았지만 "아직은 평가할 위치가 아니다"라며 고사해왔던 송가인은 7년 만에 마스터로 돌아오며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송가인은 "친정에 돌아온 기분"이라고 소감을 밝히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최근 진행된 마스터 예심 녹화에서는 송가인의 대표곡 '용두산 엘레지', '한 많은 대동강', '거문고야', '아사달'을 선택한 참가자들이 잇따라 등장해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 제작진은 "송가인의 위상을 실감하는 순간이었다"고 전했다.
송가인의 심사 스타일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그는 국악 전공자, 현역 가수를 향해 날카롭고 냉정한 기준을 적용하며 참가자들을 긴장하게 만드는가 하면, 수준 높은 무대를 펼친 참가자에게는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를 전했다고. 현장에서는 "송가인의 심사평 한 줄이 공부가 된다"며 참가자들이 직접 심사평을 요청하는 일까지 벌어졌다는 전언이다.
제작진은 "송가인 마스터가 선배 마스터의 중심축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카리스마와 따뜻함을 모두 갖춘 무게감 있는 심사로 프로그램의 톤을 견인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미스트롯4'는 앞서 모니카, 박세리의 합류 소식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첫 예심 녹화를 마치고 본격적인 본선 레이스에 돌입한 TV CHOSUN '미스트롯4'는 오는 12월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문 후 노숙자 된 톱스타..“극심한 생활고로 떠돌이 생활 중”
- 故 구하라, 비밀 SNS에 남긴 마지막 말 "무서워"...6주기 더 아픈…
- 백지영, '49세' 둘째 임신 오해에 깜짝 "갱년기 증상, 산부인과行 망…
- 손미나, 하와이서 교통사고 당했다 "앞으로 못 걸을 수도 있다고"
- 지소연, 출산 한달만 위험했던 상황..."피가 수도꼭지 튼 것처럼 쏟아져…
- 박나래가 직접 밝힌 전 남친 정체→전 매니저 반박 “경영학과? 오래전 자퇴” 주장
- 故 이재명 성우, '둘리' 고길동 아저씨와 눈물의 이별...오늘(15일) 1주기
- 손민수♥임라라, 쌍둥이 출산 후 대량 출혈..."살인사건 현장 같았다"
- 직장인 대통합 시킨 박나래?…'월급을 달라고 해야준다고? 그게 임금체불' 역풍 조짐[SC이슈]
- 김준호 약점 노렸나..박나래 전 매니저 또 폭로→김지민 결혼식 불참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