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7년만 금의환향…'미스트롯4' 심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미스트롯1' 우승 후 7년 만에 금의환향한다.
송가인은 다음 달 첫 방송하는 TV조선 '미스트롯4'에서 마스터로 활약한다.
송가인은 국악 전공자와 현역 가수도 냉정하게 평가, '미스트롯3' 영탁에 이어 '통곡의 벽'으로 불리고 있다.
제작진은 "송가인은 좋은 무대를 보여준 참가자에겐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며 "참가자들이 '송가인 심사평 한마디가 엄청난 자양분이 된다'며 심사평을 요청하기도 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가수 송가인이 '미스트롯1' 우승 후 7년 만에 금의환향한다.
송가인은 다음 달 첫 방송하는 TV조선 '미스트롯4'에서 마스터로 활약한다. 골프여제 박세리, 개그맨 이경규, 댄서 모니카 등과 함께 심사할 예정이다.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 러브콜에 "아직 누구를 평가할 정도는 아니"라며 고사했으나, 이번엔 "친정집에 돌아온 느낌"이라고 했다.
최근 예심 녹화에서 참가자들은 송가인 대표곡을 잇따라 불렀다. '한 많은 대동강' '용두산 엘레지' '거문고야' '아사달' 등이다. 송가인은 국악 전공자와 현역 가수도 냉정하게 평가, '미스트롯3' 영탁에 이어 '통곡의 벽'으로 불리고 있다.
제작진은 "송가인은 좋은 무대를 보여준 참가자에겐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며 "참가자들이 '송가인 심사평 한마디가 엄청난 자양분이 된다'며 심사평을 요청하기도 했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성근 아내 호통 친 이유가 있네…"소주는 무슨 소주야"
- 우여곡절 끝에 부부로…'나솔' 돌싱 28기 영자·영철 결혼
- "학벌 좋고 연봉 1억원인데 남자들이 가볍게 봐"…'신세경급' 女 고민
- 류시원, 19세연하 부인 공개 "첫눈에 반해"
- 김주하, 전남편 탓 마약검사 "모발 150가닥 뽑아"
- 혼전임신 김지영, 임신 12주차 태명 공개 "성별 궁금해"
- 이승우, 클럽 죽돌이? "첫사랑·첫키스 스페인녀"
- 한덕수, 호텔·돈가스 집서 잇따라 포착…네티즌들 부글부글
- '비혼모' 사유리, 외국인 남편 깜짝 공개…"젠과 똑닮아"
- '검정고무신' 목소리…성우 선은혜 40세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