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AOMG 행…"새 시즌 핵심 주자로 낙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AOMG에서 새 활동을 시작한다.
AOMG는 오늘(24일) 공식 SNS를 통해 이미주의 영입 사실을 알렸다.
이미주는 레이블의 'AOMG 2.0' 리브랜딩 프로젝트 'Make It New'의 주요 멤버로 합류해 음악·예능 등 다방면 활동을 넓힐 예정이다.
AOMG는 "다양한 분야에서 가능성을 보여준 이미주가 새 시즌을 함께 하게 됐다"며 "앞으로 펼칠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AOMG에서 새 활동을 시작한다.
AOMG는 오늘(24일) 공식 SNS를 통해 이미주의 영입 사실을 알렸다. 이미주는 레이블의 'AOMG 2.0' 리브랜딩 프로젝트 'Make It New'의 주요 멤버로 합류해 음악·예능 등 다방면 활동을 넓힐 예정이다.
AOMG는 "다양한 분야에서 가능성을 보여준 이미주가 새 시즌을 함께 하게 됐다"며 "앞으로 펼칠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미주는 2014년 러블리즈 메인댄서로 데뷔해 그룹 활동과 예능·콘텐츠 등에서 존재감을 쌓아 왔다. 밝고 솔직한 캐릭터로 여러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가요계를 넘어 대중문화 전반에서 활약 중이다.
AOMG에는 GOT7 유겸, '코리안 좀비' 정찬성, 기안84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가 소속돼 있다. 최근 혼성 힙합 그룹 SIKKOO 영입과 첫 걸크루 론칭을 알리며 라인업 확장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사진=AOMG]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와 몸싸움하다 턱 다친 강도...경찰 "정당방위 맞다" [지금이뉴스]
- "사생활 루머도 있는데 함께 하기엔..." 이이경 논란 '놀뭐' 제작진도 사과 [지금이뉴스]
- '셰프와 사냥꾼' 추성훈, 멧돼지 포효에도 돌진…1인칭 사냥 티저 공개
- '5억' 소송이 '28억'으로...김수현, 화장품 브랜드와 첫 재판
- [단독] 김현주, 영화 '실낙원' 주인공…연상호 감독과 네 번째 만남
- [현장영상+] "총 708명 인력 투입...장비 92대 투입해 작업 중"
- [속보] 서울 구룡마을 큰불 여파로 양재대로 일부 통제
- "집주인과 동거, 여자만"...강남 아파트 방 한칸 월세 등장에 '시끌'
- [속보] 법원 "’분당 흉기난동’ 최원종, 유족에 4억 지급해야"
- 강남 구룡마을에 큰 불...출근길 차량 혼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