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21개월 딸 최초 공개

2025. 11. 24. 07: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아내 이다인과 함께 21개월 딸을 키우는 행복한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말미 예고편에서는 이승기가 배우 장근석, 밴드 FT아일랜드 이홍기와 만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이승기는 휴대전화에 저장된 딸의 영상을 방송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승기는 배우 견미리의 딸인 이다인과 2023년 4월 결혼해 지난해 2월 딸을 얻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승기, 21개월 딸 최초 공개 (사진=미우새)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아내 이다인과 함께 21개월 딸을 키우는 행복한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말미 예고편에서는 이승기가 배우 장근석, 밴드 FT아일랜드 이홍기와 만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홍기가 “아기는 잘 크지?“라고 묻자 이승기는 “와이프랑 같이 보통 등하원 시키거든. 그게 너무 행복해 사실”이라며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전했다. 이어 “행복의 임팩트가 비교 불가로 센 것”이라고 덧붙이며 딸과 함께하는 시간이 주는 기쁨을 표현했다.
이승기, 21개월 딸 최초 공개 (사진=미우새)

특히 이승기는 휴대전화에 저장된 딸의 영상을 방송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아이의 모습을 스티커로 가렸지만, 이를 지켜본 MC 신동엽은 “아오 귀여워”라며 연신 감탄사를 쏟아냈다.

이승기는 육아의 현실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아이들은 멈추질 않는다. 그냥 달려든다. 그러면 그냥 받아줘야 한다”며 웃음 섞인 고충을 전했다.

한편 아직 미혼인 장근석은 “결혼도 못했는데 육아 이야기를 하고 있으니”라며 부러움 섞인 농담으로 분위기를 환기시켰다.

이승기는 배우 견미리의 딸인 이다인과 2023년 4월 결혼해 지난해 2월 딸을 얻었다. 해당 방송은 오는 30일 저녁 9시에 공개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