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양세찬, 활동 중지 기간 동안 계속 전화해" (런닝맨)
백아영 2025. 11. 23. 23:09
지예은이 활동 중지 기간 동안 양세찬의 연락이 많이 왔었다고 밝혔다.


23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는 안은진, 김무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동하는 차량에서 양세찬, 지예은, 최다니엘이 나란히 앉자 유재석은 "삼각 러브라인은 왜 앞에 앉아 있냐"고 하며 "예은이가 아픈 동안 이런저런 생각이 들 수 있다. 또 세찬이랑 통화하면서 몰라"라고 놀렸다.
지예은은 "짜증 나 죽겠는 게 계속 전화 온다. 부재중 남지 않냐. 일부러 안 받으면 또 전화 온다"고 했다.
그러자 김종국은 "어쨌든 세찬이랑 잘 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한편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런닝맨' 안은진 "최다니엘, 똑똑하고 멋있는 줄…자꾸 우유 흘리더라"
- '런닝맨' 안은진, '고요 속의 외침' 레전드 갱신?! 외친 새 단어는?
- 안은진, 입술 탐문에 심취…‘뽀뽀 마피아’ 용의자들 입술 도장 수집 (런닝맨)
- '런닝맨' 김병철 "강기영 결혼식 때 쭈뼛대니 유재석이 챙겨줘"
- '런닝맨' 김병철, 불운 한정 원샷 원킬?! 똥손 유망주 등극
- ‘헬스 여신’ 선미, 김종국 제치고 신흥 에이스 등극 (런닝맨)
- 산다라박 "마약NO"…박봄 쾌유 기원하며 '절연'
- 배우 김승수 "얼굴 절반 수포로 뒤덮여 사망 직전까지"(옥탑방)
- '셀럽'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 원인 '충격'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