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한 달 식비 1000만원"…깜짝 놀랄 먹성에도 '44㎏' 비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독자 1270만명을 보유한 먹방(먹는 방송) 유튜버 쯔양이 한 달 식비가 1000만원이라고 밝혔다.
23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엔 먹방 유튜버 쯔양과 입짧은햇님이 출연했다.
쯔양은 "방송보다 실제로 더 많이 먹는다"며 "방송에선 3~4시간 정도 먹지만 실제로는 4~6시간 정도 먹는다"고 말했다.
쯔양은 한 달 식비를 묻는 말에 "1000만원"이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독자 1270만명을 보유한 먹방(먹는 방송) 유튜버 쯔양이 한 달 식비가 1000만원이라고 밝혔다.
23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엔 먹방 유튜버 쯔양과 입짧은햇님이 출연했다.
쯔양은 "방송보다 실제로 더 많이 먹는다"며 "방송에선 3~4시간 정도 먹지만 실제로는 4~6시간 정도 먹는다"고 말했다. 그는 "먹방 끝나고 가서 라면 끓여 먹는다"고도 했다.
MC들은 쯔양의 먹성에 감탄하며 질문을 쏟아냈다. 몸무게를 묻는 말에 쯔양은 "지금 많이 빠져서 44㎏"라고 말했다.
그는 "몸무게를 재면서 먹방을 해봤는데 먹는 만큼 늘었다가 다시 줄었다"며 "소화가 엄청 빠른 편이고 화장실도 자주 간다"고 했다.
쯔양은 한 달 식비를 묻는 말에 "1000만원"이라고 답했다. 그는 "배달 앱(애플리케이션)에만 한 달에 300만원 넘게 쓴다"고 덧붙였다.
그는 "식재료도 엄청 많이 사서 냉장고가 4대 있고 간식 창고도 따로 있다"고 말했다.

양성희 기자 yang@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이경처럼 '놀뭐' 하차한 정준하, 유재석 저격?..."제 식구 감싸기 불편해"
- 이시영, 신생아 딸을 선물상자에..."소품이냐" 비판에 영상 삭제
- '매니저 배신' 성시경, 촬영 중 안경 벗고 눈물 펑펑..."속상했나 봐"
- 구혜선, 원피스 입고 하체 노출 거울샷…"공돌이들아!" 분통
- 회식 후 연락두절→20개월 가출한 아내, 상간남과 동거까지 '충격'
- "증시 불장 직후 손 터는 외인, 코로나 때와 달라...리얼머니 들어온다"
- 다시 만난 중학교 동창 수년간 폭행한 20대 남성…징역 2년6개월
- "2.5억에 산 구리 집, 10억 됐다"…김구라 아들 '그리'도 재테크 대박
- '감초 연기 대가' 원로배우 남포동 별세…향년 81세
- "누구 빽인데, 이 몸매로 1등을?"..모델대회 우승자 두고 중국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