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유 씨 미3', 100만 관객 돌파! 'F1: 더 무비'보다 하루 빨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레전드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가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나우 유 씨 미 3'가 개봉 12일 만인 23일 오후 100만 관객 돌파하며 누적 관객수 100만11명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할리우드 레전드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가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나우 유 씨 미 3'가 개봉 12일 만인 23일 오후 100만 관객 돌파하며 누적 관객수 100만11명을 기록했다.
이는 521만 관객을 동원한 'F1 더 무비'의 100만 돌파 시점인 7월 7일, 개봉 13일째보다 하루 더 빠른 흥행 속도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강세에 무려 138일 만에 할리우드 외화가 100만 돌파를 하는 것이어서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나우 유 씨 미 3'는 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치지한 '위키드: 포 굿'의 좌석 판매율까지 뛰어넘으며 정상 자리 탈환 가능성도 점쳐지고 있다. 수능 끝나고 오랜만에 극장 나들이를 할 학생관객들에게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오락 영화라는 점이 입소문 흥행을 일구고 있다는 후문이다. 26일 개봉되는 디즈니의 '주토피아2'와 함께 할리우드 대작 삼각편대를 이루며 오랜만에 수능 특수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나우 유 씨 미 3'는 오리지널 포 호스맨의 재결합과 업그레이드된 팀 케미스트리부터 뉴욕, 아부다비, 벨기에 등 글로벌한 로케이션으로 완성된 압도적 스케일,'나우 유 씨 미' 시리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현실적이면서도 화려한 마술 연출까지 다양한 흥행 요소로 사랑받고 있다.
장기 흥행이 예감되는 영화 '나우 유 씨 미 3'는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이 더러운 돈의 출처인 하트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목숨을 건 지상 최고의 마술쇼를 펼치는 블록버스터.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인감독' 김연경, 친정팀 흥국생명과의 마지막 경기서 최다분노 - 아이즈(ize)
- '김부장 이야기' 류승룡에게 형 고창석이 줄 위기 탈출 솔루션은? - 아이즈(ize)
- '사당귀' 황희태 감독이 선보이는 '국가대표 클래스 먹방' - 아이즈(ize)
- '마지막 썸머' 이재욱 최성은 김건우, 삼각 로맨스 불붙었다! 설렘폭발 - 아이즈(ize)
- '태풍상사' 이준호-김민하, 해변가 키스 1초전 현장 포착! 몽글몽글 설렘 폭발 - 아이즈(ize)
- ‘컴백 D-1’ 아일릿, 고정관념 깨부수며 귀여움과 작별 - 아이즈(ize)
- '위키드2', 4일연속 흥행 1위! 한국 극장가 외화 강세 언제까지? - 아이즈(ize)
- 윤가은 감독의 '세계의 주인', 12만 돌파!...올해 최고 흥행 독립 예술영화 등극 - 아이즈(ize)
- '마지막 썸머' 이재욱, 최성은-김건우의 '어른연애'에 '초딩질투'로 맞불[종합] - 아이즈(ize)
- '이강달' 강태오의 마음에 흐르는 김세정 강! 더욱 깊어진 로맨스 [종합]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