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이장우♥조혜원 인생 첫 걸음에 인생 첫 주례로 축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배우 이장우의 결혼식에서 주례를 맡은 소감을 전했다.
전현무는 23일 자신의 SNS에 "인생 첫 주례, 둘은 인생 첫걸음. 우리 모두 첫 경험"이라며 이장우·조혜원 커플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카메라를 향해 엄지손가락과 브이(V) 포즈와 엄지 척! 포즈를 취하는 전현무와 이장우, 그리고 손으로 하트 모양을 만드는 조혜원의 행복한 순간의 분위기가 담겼다.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이 23일, 7년 열애에 마침표를 찍고 드디어 부부의 연을 맺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배우 이장우의 결혼식에서 주례를 맡은 소감을 전했다.
전현무는 23일 자신의 SNS에 “인생 첫 주례, 둘은 인생 첫걸음. 우리 모두 첫 경험”이라며 이장우·조혜원 커플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나란히 앉아 잔을 기울이는 모습. 카메라를 향해 엄지손가락과 브이(V) 포즈와 엄지 척! 포즈를 취하는 전현무와 이장우, 그리고 손으로 하트 모양을 만드는 조혜원의 행복한 순간의 분위기가 담겼다.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이 23일, 7년 열애에 마침표를 찍고 드디어 부부의 연을 맺는다.
특히 이날 결혼식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끈끈한 인연을 이어온 ‘팜유 라인’의 맏형 전현무가 생애 첫 주례를 맡고 기안84가 사회를 맡아 ‘찐친’들의 특급 의리를 과시한다.
축가는 이장우의 사촌형인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맡아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을 축복한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2018년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만나 8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활’ 김재희, 불구속 입건…2천억원대 사기 가담 혐의
- 다이어트 포기한 이장우, 23일 ♥조혜원과 결혼…주례 전현무·사회 기안84
- [공식] “내 가치 인정해줘 뿌듯” 이준영은 남았다, KIA와 3년 12억원 FA 계약 완료
- 손미나 “다시 못 걸을 뻔”…하와이서 교통사고
- 소유 ‘뼈말라 비키니’ 근황…“살이 어디까지 빠지려나”
- FIFA 바이러스가 뭐예요? 이강인, PSG서 시즌 1호골 작렬…3-0 완승 견인
- 이이경은 잘리고, 백종원은 살리고…MBC 왜 이러나? [SS초점]
- ‘션♥’정혜영, 50대 맞아? 복근과 등근육이 시선 강탈
- ‘오겜2’ 이운산, ♥한서이와 오늘(23일) 깜짝 결혼…배우 부부 탄생
- 한소희, 가슴→치골까지 타투로 치명적 분위기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