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첫 경험” 이장우♥조혜원 결혼에 인생 첫 주례 맡은 전현무, 떨리는 마음[SC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의 결혼식에서 전현무가 생애 첫 주례를 맡았다.
전현무는 23일 오전 자신의 SNS에 "인생 첫 주례. 둘은 인생 첫걸음 우리 모두 첫경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사진 속에는 이장우, 조혜원과 함께 식당에 앉아 담소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전현무는 엄지와 브이 포즈를 번갈아 보이며 주례를 앞둔 설렘을 숨기지 못했고 조혜원은 두 손으로 하트 모양을 만들며 수줍은 미소를 지어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의 결혼식에서 전현무가 생애 첫 주례를 맡았다.
전현무는 23일 오전 자신의 SNS에 "인생 첫 주례. 둘은 인생 첫걸음 우리 모두 첫경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사진 속에는 이장우, 조혜원과 함께 식당에 앉아 담소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은 나란히 앉아 웃음을 띠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전현무는 엄지와 브이 포즈를 번갈아 보이며 주례를 앞둔 설렘을 숨기지 못했고 조혜원은 두 손으로 하트 모양을 만들며 수줍은 미소를 지어 시선을 끌었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이날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양가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 속에 혼인서약을 낭독하며 부부의 첫발을 내딛는다. 주례는 전현무, 사회는 기안84, 축가는 이장우의 사촌형인 환희가 맡는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2019년 방송된 KBS2 주말극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2023년 공식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예능과 SNS를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내며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주목받아왔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문 후 노숙자 된 톱스타..“극심한 생활고로 떠돌이 생활 중”
- 손미나, 하와이서 교통사고 당했다 "앞으로 못 걸을 수도 있다고"
- 편승엽, 네 번째 결혼 숨기고 있었다...안타까운 사연 고백 ('미우새'…
- 지소연, 출산 한달만 위험했던 상황..."피가 수도꼭지 튼 것처럼 쏟아져…
- 중국 모델 대회, 통통 체형 우승자 논란..조직위 “후원사 개입? 사실 …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군대서 입 열었다 "도피성 입대 아냐, 조세 절차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이경실, 母 96세 생일에 눈물 펑펑 "오래 살아 미안하다고…애처럼 울어"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