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부부 탄생..‘오겜2’ 이운산, ♥한서이와 오늘(23일)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운산과 한서이가 오늘(23일)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21일 이운산은 개인 계정을 통해 "11월 23일 저녁..늦게나마 결혼식을 올립니다"라며 배우 한서이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오늘(23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이운산과 한서이가 오늘(23일)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21일 이운산은 개인 계정을 통해 “11월 23일 저녁..늦게나마 결혼식을 올립니다”라며 배우 한서이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일일이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려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 죄송합니다. 새롭게 그리고 함께 내딛을 발걸음에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음날 한서이도 개인 SNS에 “제가 내일 결혼을 합니다. 혹시나 인사드리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 죄송합니다”라며 “내일 뵐 수 있는 분들, 그리고 혹시 시간이 안나 오시지 못하시지만 많이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이들은 오늘(23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다.

한편, 이운산은 드라마 ‘아라문의 검’, 영화 ‘유체이탈자’, ‘보이스’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2’에서 공유를 쫓는 사채업자로 등장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채이는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영화 ‘점쟁이들’, ‘나는 너를 찍는다’ 등에 출연했다.
/cykim@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