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 내년 3월 29일 결혼한다…'살림남'서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 출신 이민우가 결혼 날짜를 공식 발표했다.
지난 22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이민우는 내년 3월 29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최초 공개하며 관심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이민우는 전자담배를 피운 사실이 드러나며 아내와 갈등을 겪었다.
이어 어머니의 제안으로 무속인 고춘자를 다시 찾은 이민우는 결혼식을 준비 중임을 알리며, 딸의 한국 이름 후보를 받아오는 등 가족을 향한 책임감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 시청률 4.2% 기록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그룹 신화 출신 이민우가 결혼 날짜를 공식 발표했다.
지난 22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이민우는 내년 3월 29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최초 공개하며 관심을 모았다. 둘째 출산을 앞둔 예비 아빠로서 금연을 결심한 변화도 공감을 더했다.

이어 어머니의 제안으로 무속인 고춘자를 다시 찾은 이민우는 결혼식을 준비 중임을 알리며, 딸의 한국 이름 후보를 받아오는 등 가족을 향한 책임감도 드러냈다.
가수 박서진이 아버지의 뇌혈관 폐색 진단 소식을 접하고 충격에 빠진 모습도 공개됐다. 해외 일정 중 검사 결과를 전달받은 그는 불안함을 토로했지만 “무대에서 노래하는 것이 효도”라는 아버지의 말에 마음을 다잡으며 뭉클한 순간을 전했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4.2%, 박서진 아버지 검진 결과 장면은 최고 5.7%를 기록했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장님, 법카로 상품권 사셨죠?"…'세금폭탄' 맞은 사연[세상만사]
- "개구리 다리의 맛은"…중국의 공습 하이디라오, 인기 심상찮네[먹어보고서]
- '매니저 뒤통수' 성시경, 촬영 중 결국 눈물… "나 속상했나봐"
- ‘시세 170억’ 린가드 사는 성수 최고급 펜트하우스는[누구집]
- “부산 해운대에서 3명”…로또 1등 각 17억, 명당은 ‘이곳’
- 한덕수 26일 결심공판…尹 재판엔 '계엄 행동대장' 증언대
- 주 6일 아침 6시 출근 시달리다 사망…法 "업무상 재해"
- 어머니 목 조르던 강도에 상해 입힌 나나…정당방위 인정
- '부친 빚투 논란' 김혜성 "미숙한 언행·태도 사과드린다"
- 잠실은 '6만 인파', 대학가에는 논술 수험생까지…주말 도심 '북적'[사회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