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승엽, 3혼 아닌 4혼이었다 “4번째 결혼” 최초 고백(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승엽이 4번째 결혼을 숨길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전한다.
11월 23일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재혼계 대부 엄영수, 박영규, 편승엽을 만나는 임원희, 김준호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김준호는 이혼 후 약 12년째 혼자 살고 있는 임원희를 위해 재혼계의 대부 엄영수, 박영규, 편승엽을 찾아갔다.
엄영수 세 번, 박영규 네 번, 편승엽 세 번, 도합 열 번의 결혼을 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편승엽이 4번째 결혼을 숨길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전한다.
11월 23일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재혼계 대부 엄영수, 박영규, 편승엽을 만나는 임원희, 김준호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김준호는 이혼 후 약 12년째 혼자 살고 있는 임원희를 위해 재혼계의 대부 엄영수, 박영규, 편승엽을 찾아갔다. 엄영수 세 번, 박영규 네 번, 편승엽 세 번, 도합 열 번의 결혼을 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마지막 세 번째 이혼이 2007년이라고 밝힌 가수 편승엽은 사실 네 번째 결혼을 했다고 최초 고백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네 번째 결혼 소식을 숨길 수밖에 없었던 편승엽의 안타까운 사연에 관심이 모인다.
또한 엄영수, 박영규, 편승엽은 재혼 전문가들만의 솔직한 마라맛 토크를 이어갔다. 이혼 소송을 하게 된 사연부터 양육권 사정까지 가감 없이 털어놔 임원희, 김준호는 물론, 母벤져스까지 입을 다물지 못했다. 특히 네 번의 결혼에 성공한 박영규는 25세 연하의 아내를 사로잡을 수 있었던 성공 비결을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엄영수는 현재 4남 2녀 중 가슴으로 낳은 자녀가 있다고 털어놨다. 바로 첫 번째 결혼 전, 법적 싱글일 때 2명의 자녀를 입양했다고 밝힌 것. 엄영수의 고백에 지켜보던 사람들은 “본인 자식도 키우기 힘든데 대단하다”며 놀라워했다. 또한 엄영수는 자녀 때문에 처음으로 이혼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다며 씁쓸함을 감추지 못했고, 박영규, 편승엽 역시 크게 공감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황보라, 애 낳아 벤틀리 드림카 마련? 한 달에 1억 벌어야 “무조건 차 필요”(보라이어티)
- 탁재훈 옆 키큰男 누구? 美명문대 재학 아들 공개 “탁재훈 안 닮고 체격 커”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57세 채시라, 걸그룹 센터 수준 얼굴 자랑…무용수 변신에 리즈까지, 감탄 쏟아졌다
- ‘의사♥’ 김윤경 “TV에 안 보이면 노는 줄만 알지만 중딩 엄마, 피부관리도 못 받아”
- 화사, 전 남친 박정민과 다시 만든 멜로 “덕분에 감정 넘치게 담아”
- 주현영 몸매 이렇게 좋았나, 빨간 수영복 입고 S라인 과시
- 10㎏ 감량 소유, 갈비뼈까지 드러난 비키니 자태‥볼륨감은 그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