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 차은우X정국, 군복 챌린지로 난리…엔딩 경례에 팬심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차은우가 군 복무 중 깜짝 등장해 BTS 정국과 함께한 챌린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22일 틱톡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차은우는 군복을 입은 모습으로 자신의 신곡 'SATURDAY PREACHER' 챌린지에 나섰다.
차은우와 함께한 사람은 바로 BTS 정국.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 조합 미쳤다", "차은우랑 정국이라니!", "영상에서 나가는 법 알려주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배우 겸 가수 차은우가 군 복무 중 깜짝 등장해 BTS 정국과 함께한 챌린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22일 틱톡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차은우는 군복을 입은 모습으로 자신의 신곡 ‘SATURDAY PREACHER’ 챌린지에 나섰다. 차은우와 함께한 사람은 바로 BTS 정국. 두 사람은 후렴구에 맞춰 자연스러운 호흡으로 안무를 맞추며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
챌린지의 하이라이트는 엔딩이었다. 안무를 마친 차은우가 정국을 향해 “충성!”이라며 깔끔한 경례를 하자, 정국 또한 “단결”이라며 경례로 화답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 조합 미쳤다”, “차은우랑 정국이라니!”, “영상에서 나가는 법 알려주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은우는 국방부 근무지원단 소속 일병으로 군 복무중이다. wsj011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가슴→치골까지 타투로 치명적 분위기 폭발
- 장원영, 수영장에서 민낯 비주얼 공개 “인간 복숭아”
- 손흥민 미국 복귀 전 ‘임신 협박女’ 비공개 재판 ‘증인 출석’…서로 마주하진 않았다
- 구혜선, 백설공주 같은 비주얼...‘청순+섹시’ 끝판왕
- ‘결혼 7년 차’ 이상화♥강남, 끝내 눈물 쏟았다…“이게 무슨 상황이야”
- “모든 분들께 고개 숙여 사과” 김혜성, 진심 담은 사과문…“제 태도, 변명의 여지 없습니다”
- 풍자, 22kg 감량 후 더 과감해진 비주얼 “아이돌 같아”
- 무장 강도와 싸운 나나 모녀, 정당방위 인정됐다
- 조혜원, ‘♥이장우’와 내일 결혼...주례 전현무, 사회 기안84
- 51억 기부에 32원 복권까지…신민아·김우빈, 예비부부의 미담일상, 혼전임신은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