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 효과 제대로 봤다…화사 '굿 굿바이' 음원 차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의 솔로곡 '굿 굿바이'(Good Goodbye)가 발매 한 달 만에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굿 굿바이'는 22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톱 100' 차트를 비롯해 벅스, 플로 등 주요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달 15일 발매된 '굿 굿바이'는 '좋은 안녕'이 가능한 일인지에 대한 물음에서 시작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가수 화사의 솔로곡 '굿 굿 바이'(Good Goodbye) 뮤직비디오 한 장면. (사진=피네이션 제공) 2025.11.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1/22/newsis/20251122164615374dray.jpg)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가수 화사의 솔로곡 '굿 굿바이'(Good Goodbye)가 발매 한 달 만에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굿 굿바이'는 22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톱 100' 차트를 비롯해 벅스, 플로 등 주요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달 15일 발매된 '굿 굿바이'는 '좋은 안녕'이 가능한 일인지에 대한 물음에서 시작한 곡이다.
따뜻한 감정이 남은 이별의 기억과 슬픔 속에서도 상대의 행복을 바라는 진심을 노랫말에 담았다.
화사는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46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박정민과 함께 '굿 굿바이' 무대를 꾸몄다.
화사가 무대에서 노래하자 박정민은 빨간 구두를 들고 나타났고, 두 사람은 마지막에 함께 춤을 췄다. 이어 박정민이 "구두 가져가"라고 외치며 웃음으로 더했다.
해당 무대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굿 굿바이'의 차트 싹쓸이를 이끌었다.
음원 인기와 함께 뮤직비디오는 조회 수를 경신 중이다.
박정민의 출연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1위를 기록했고, 현재 조회 수 4만2000회를 넘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역 걷다 번호 따였대" 권상우, 180㎝ 훈남 아들 자랑
- 원로배우 남정희 별세…향년 84
- 이현이, 두쫀쿠 열풍 탑승…"1만4900원짜리 하나 구했다"
- 1시간에 2만원…청년들 '하객 알바' 몰리는 이유[출동!인턴]
-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법인 썼어도 개인소득" 변호사 직격
- 주사이모 "전 국민 가십거리 돼…사실과 다른 사생활 확산돼"
- 성시경 "공연 전에 담배 뻑뻑 안 피우는 건 싸가지 문제"
- 김지민母 "열 받아서 못 하겠네"…김준호 당황
- '지드래곤과 열애설' 김고은 "끊임없이 연애"
- 박나래, 꽈추형에 주사이모 소개 "병원 사업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