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2천만 원 들여 지웠지만 ‘타투’ 사랑…하얀 피부 위 강렬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타투로 화려한 개성을 뽐냈다.
한소희는 11월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모지 하나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다양한 일상 속 한소희는 온 몸 곳곳에 자리한 타투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데뷔 전 몸에 타투를 새기고 있던 한소희는 소속사의 지원을 통해 이를 모두 제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한소희가 타투로 화려한 개성을 뽐냈다.
한소희는 11월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모지 하나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다양한 일상 속 한소희는 온 몸 곳곳에 자리한 타투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데뷔 전 몸에 타투를 새기고 있던 한소희는 소속사의 지원을 통해 이를 모두 제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과정에서 제거 비용으로 약 2천만 원이 들었다는 사실이 전해지기도 했다.
이후 타투 스티커를 붙인 사진을 꾸준히 공개하며 힙한 매력을 발산 중이다.
한편 한소희는 최근 박화영 감독 신작 영화 '프로젝트 Y' 촬영을 마쳤다. 현재는 한국판 리메이크 영화 '인턴' 촬영 중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김호중 소망교도소 성가 봉사자들 목격담 “어쩐지 표정 어두워 보였다”
- 안선영, 캐나다 살이 중 안타까운 비보 “장례식 못 가고 한참 심호흡”
- 황보라, 애 낳아 벤틀리 드림카 마련? 한 달에 1억 벌어야 “무조건 차 필요”(보라이어티)
- 탁재훈 옆 키큰男 누구? 美명문대 재학 아들 공개 “탁재훈 안 닮고 체격 커”
- ‘마약+4억 체납’ 박유천, 세월 야속한 휑한 머리숱‥은퇴 번복 후 日서 열일
- ♥김우빈과 결혼 발표 신민아, 반지 7개 끼고 이미 새신부 포스
- 신현준 집만 3채, 성북동·송도 집+농사 짓는 양평 세컨하우스 공개(각집부부)[어제TV]
- ‘이정재 전연인’ 등판 오연서, ai도 이렇게 안 예뻐…증명 사진 클라스
- 성형에 1억 4천만 원 써도 못 멈춰, 서장훈 말려도 재수술 선언 (물어보살)[어제TV]
- 102만 유튜버인데…원지, 지하 2층+6평 직원 혹사 논란에 “사무실 이전”[종합]